대전문화재단은 지역 내 생애 전환기를 맞은 신중년 여성을 대상으로 하는 '그녀들의 라이프매거진-우리들의 블루스' 프로그램 참여자를 5일부터 19일까지 모집한다.<출처=대전문화재단> |
참여자가 음악, 연극, 시각예술 활동을 통해 지금의 찬란한 순간을 오디오 매거진으로 기록하는 이번 프로그램은 인생의 전환 시기를 맞는 신중년 여성들이 새로운 도전으로 인해 자신감을 얻고, 주도적인 삶을 살아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한 취지로 마련했다.
교육은 22일부터 12월 1일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4시부터 두 시간 동안 무료로 진행되며, 대전지역 거주자 여성 중 만 50세부터 64세까지 문화예술에 관심과 열정이 있다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참여자는 선착순으로 15명 내외 모집 예정이다.
신청방법은 포스터에 표기된 QR코드를 통한 네이버 폼 작성 또는 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양식을 내려받아 19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자세한 사항은 대전문화재단 문화예술교육팀으로 전화하면 된다.
한편, '2022 생애전환문화예술학교'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문화예술교육진흥원이 주최하고 대전문화재단이 주관하는 사업으로 다양한 장르의 문화예술 경험과 신체활동을 통해 '나'를 표현하고 소통함으로써 새로운 삶을 향해 도전할 수 있도록 하는 사업이다.
한세화 기자 kcjhsh9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