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플래닌과 아트그라운드 플래닌 공연장이 주최 주관하는 이번 공연은 올해 세 번째 진행하는 시즌 행사로 시각예술과 댄스 등 다양한 예술 장르를 선보인다.
시각예술가 차유림 작가의 작품을 오디오 도슨트 프로그램으로 감상하고, 작품도 구매할 수 있다. 천연 재료 안료화로 인공적 요소를 배제하고, 천연재료의 텍스처에서 느껴지는 불규칙성과 질감들을 작품으로 풀어냈다. 이번 전시에서는 대표작 'HOME 시리즈'와 '화장 프로젝트'를 포함해 20여 점을 전시한다.
9월 3일 오후 7시에는 차 작가의 작품을 공연예술 기획·제작자 이경화와 왁킹댄서 DASROO가 재해석한 기획 공연을 선보인다.
스트릿댄서 DASROO(다스루)는 'SONY KOREA 알파 프로페셜' 댄스 영상에 출연하고 지역문화진흥원이 주최하는 '2021 문화가 있는 날 청춘마이크 대전·충남권' 아티스트로 활동했으며, '월간 이다슬' 유튜브 채널 디렉팅과 출연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네이버예약과 아트키움에서 공연 티켓을 예매할 수 있으며, 대전에 사는 14세에서 18세(중1~고2)의 청소년들은 아트키움.kr을 통해 무료로 예매·관람할 수 있다.
한세화 기자 kcjhsh9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