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방민원센터'는 ▲소방시설 작동기능점검 결과 제출 ▲소방안전관리자 및 보조자 선임신고 등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해 민원인이 소방서를 직접 방문하지 않고 인터넷으로 민원업무를 처리할
김장석 서장은"직장 등에서 업무 도중 민원 업무 처리를 위해 소방서에 일부러 방문하느라 시간에 쫓기기도 하고, 교통비 등의 낭비가 발생하기도 한다"며, "온라인으로 많은 사무처리가 가능한 시대에 쉽고 빠르게 민원업무를 처리할 수 있는 소민터를 적극 이용해주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산=남정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