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이 9일 열리는 홈경기에서 지역 소상공인들과 함께하는 '함께가게 DAY'를 진행한다(대전하나시티즌) |
대전은 지난 매치에서 전남에 1-0승, 서울에 2-1승, 충남아산에 3-0, 안산에 2-1로 승리하며 4연승을 거뒀다. 이번 라운드에서 김포에 승리한다면 대전은 최다 연승 5연승에 타이기록을 세우게 된다.
대전은 이번 홈경기에서 '함께가게 DAY'라는 타이틀로 진행한다.'함께가게'는 대전하나시티즌의 지역 소상공인 상생 협력 프로그램으로 가입 업체에게는 가입 유형에 따라 업체 내 현판 설치, 간판 교체, 홍보 영상 제작, 경기장 내 게이트·난간 광고, 구단 온라인 매체 활용 홍보 등을 통해 적극적인 홍보를 지원한다.
대전은 기업구단 전환 이후 모기업 하나금융그룹 주도로 지역 상생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함께가게'는 하나금융의 상생 프로그램 중 하나로 상공인들에게 좋은 호응을 얻으며 50호점을 돌파했다.
대전은 "이번 경기는'함께가게'가입 업체 홍보 및 협력체계 강화와 지역 내 소상공인에게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다"며 "(함께가게)가입 업체를 초청해 에스코트 및 시축을 진행하는 한편 이벤트를 통해 10만 원 상당의 식사권, 축구용품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K리그 대표 마스코트를 뽑는'K리그 마스코트 반장선거'온라인 투표가 지난 3일부터 시작됨에 따라 대전하나시티즌 대표로 출마하는 사랑이의 투표 독려 이벤트도 진행된다. 경기장 내 마스코트 포토존이 운영되며 투표 참여 인증 관람객에게는 사랑이 핀버튼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플리마켓, 푸드트럭 등 다양한 장·내외 이벤트를 통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축구장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한편, 대전하나시티즌 홈경기 티켓은 대전하나시티즌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홈경기일(5월 9일) 경기 시작 두 시간 전(17:00~)부터 대전월드컵경기장 내 매표소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금상진 기자 jodpd@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