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영 대전가족센터장 |
안녕하세요.
대전시 가족센터장 김혜영입니다.
다사다난했던 지난 한 해 힘들고 어려웠던 일 모두 털어버리시고 행복이 가득하고 꿈을 이루어가는 2022년 임인년이 되시길 대전시 가족센터가 함께 응원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김정현 서구가족센터장 |
안녕하세요. 대전서구가족센터 센터장 배재대학교 김정현입니다. 2022년 임인년, 검은 호랑이의 해가 밝았습니다. 대전 서구센터는 다문화가족지원센터에서 출발하여 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로 확대되었고, 올해부턴 가족센터로 새로운 모습으로 발전된 모습으로 함께 하려고 합니다.
대전 서구의 가족서비스 전문기관으로서, [건강-안전-행복한 가정]을 위하여 가족 유형별, 생애주기별 맞춤형 가족서비스를 하고자 합니다. 다양한 가족 수용성 증진, 가족친화문화조성, 차별화된 돌봄서비스 지원 등 다양한 교육 및 프로그램 등을 통해 사랑하는 여러분들과 항상 함께할 것입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 드리며 여러분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양병준 동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 |
2021.4.1.자로 동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으로 발령을 받고 코로나 19로 인해 대외적인 활동은 다소 적었지만 사회적협동조합 위더스 등 여러 기관과 업무협약을 통해 다문화가족 지역사회 지원사업을 적극 추진했으며, 특히 다문화 가족사진 촬영과 김장 담그기, 산타클로스 복장으로 후원물품 전달 등 훈훈한 정을 나누었습니다.
새로운 2022년 임인년 검은 호랑이의 해를 맞이하여 용맹스럽지만 기본 업무에 충실할 것을 강조합니다. 특히 올해 동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는 다문화가정 자녀들이 부모의 언어와 문화를 모두 익힐 수 있는 사업도 확대하는 등 글로벌 다문화를 담아낼 수 있도록 센터장으로서 역할을 해나가겠습니다.
정용아 중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 |
코로나로 인하여 많은 힘든 시간을 보내다 보니 또 새롭게 한 해를 시작합니다. 평범한 일상이 얼마나 소중했던지, 코로나 시대를 보내면서 더 절실히 느껴지는 것 같습니다. 아프고 힘들었던 기억들은 다 흘려보내시고 새해에는 더욱 좋은 일들로 가득하고 건강하고 행복하시길 기도 드립니다.
임향이 대덕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장 |
안녕하세요. 2022년 임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다양한 이유로 사느라, 살아내느라 참 힘든 시간이었습니다. 오늘 여기까지 오느라 참 애썼고 또 수고 많으셨습니다.
우리 모두 가장 행복한 시간이 아직 오지 않았기를 바라며 새해에는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한 시절이 꼭 오기를 소망해 봅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