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기표 신임 기획국장, 오광열 신임 행정국장 |
대전교육청은 24일 공로연수 및 퇴직 등의 결원에 따른 승진임용 65명(4급 1명, 5급 9명, 6급 이하 55명), 전보 280명, 신규임용 30명 등 총 462명에 대한 2022년 1월 1일자 정기인사를 단행했다.
이번 인사는 대전교육정책의 안정성을 유지하며, 변화하는 교육환경 수요에 선제적이고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직무수행 능력 및 업무 추진력을 두루 갖춘 인재를 배치하는 데 중점을 뒀다.
주요 인사내용으로는 김선용 행정국장, 김수인 대전교육과학연구원 총무부장이 공로연수에 들어가고, 엄기표 대전평생학습관장을 기획국장으로 오광열 기획국장을 행정국장으로 전보 발령했다.
4급에서는 이용환 지방서기관이 대전평생학습관장으로, 우창영 지방서기관이 행정과장으로 자리를 옮긴다.
교육에서 돌아 온 조훈 지방서기관과, 조윤옥 지방서기관은 각각 혁신정책과장, 대전교육과학연구원 총무부장으로 발령됐다.
4급 승진자는 윤석오 지방서기관으로 중앙교육연수원 교육파견으로 승진 임용됐다.
권태형 총무과장은 "이번 정기인사는 개인의 업무실적과 역량을 중심으로 이루어졌으며, 열심히 일하는 공무원이 우대받는 공정한 인사시스템을 통해 조직과 개인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투명하고 청렴한 인사정책을 추진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수영 기자 sy870123@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