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8회 컨택센터 가족 화합 한마당 영상 캡처. |
21일 오후 7시 유튜브로 생중계된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확산 방지와 사회적 거리두기에 동참하기 위해 비대면으로 진행됐다.
박남구 대전컨택센터협회장은 이날 개회식에서 " 컨택센터를 사랑해 주시는 모든 분들과 지금 온라인에서 응원을 해주시는 상담사 및 가족분들께도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우리 협회에 더 많은 관심과 격려를 부탁 드리며, 오늘 수상하시는 모든 분들께 축하 드린다"고 말했다.
이날 행사에선 컨택센터 산업 발전 유공자들과 센터들에게 시상식이 진행됐다. 먼저 대전시장상 부문에선 KM손해사정㈜ 대전컨택센터, ㈜그린씨에스 신한카드 대전2고객센터, ㈜효성ITX KB국민은행 대전센터가 베스트 컨택센터로 선정됐다.
또 KS한국고용정보 KB국민카드 대전고객센터 김효영, SK매직 고객가치상담팀 김현미, ㈜그린씨에스 KB국민은행 김현진, 서비스탑㈜ 중부2센터 박상미, 케이워터운영관리㈜ 고객센터 임민영, 코레일네트웍스㈜ 역무사업본부 철도고객센터 김운정, 효성ITX㈜ KB국민은행 대전센터 허정숙 등 7명이 최우수 상담사로 뽑혀 표창을 받았다.
대전시의장 표창으로는 ㈜케이티씨에스 중부본부 114안내센터 상담운영팀 이성자, ㈜케이티씨에스 컨택솔루션본부 컨택O&M단 컨택O&M2팀 IDIS파워텔고객센터 박현용, ㈜한국코퍼레이션 OK저축은행 통합디지털센터 신승주, 코칭경영컨설팅 이수정, 효성ITX㈜ 씨엔씨티에너지콜센터 유미숙 등 5명이 표창장을 받았다.
대전고용노동청장 상엔 ㈜유베이스 KB국민카드 김경자, ㈜한국코퍼레이션 OK저축은행통합디지털센터 김미희, KM손해사정㈜대전컨택센터 양보라, ㈜서비스탑 대전TDS센터 이선경, ㈜대전광역시컨택센터협회 최현경 등 5명이 표창을 받았다. 대전컨택센터 협회장은 ㈜KS한국고용정보 유재중 대표이사와 ㈜윌앤비전 하봉수 대표이사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허태정 대전시장은 "코로나19로 콜센터 문의가 늘어나면서 상담사 역할이 더 중요해지고 있다. 현장에서 전문성을 가지고 고객께 정성을 다해 응대해주시는 지역 상담사님들께 감사드린다"며 "대전시는 상담사 여러분들의 권익보호를 위해 심리치료, 힐링캠프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는데, 앞으로도 상담사님들이 행복한 직장생활을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권중순 대전시의회 의장은 "컨택산업은 대전의 지역경제와 기업발전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여러분들이 계셔서 가능하다"며 "대전시의회는 컨택산업 발전과 상담사 여러분의 보다 나은 근무환경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훈희 기자 chh79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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