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자리운세] 2021년 9월 4일(토요일) 동서양 별자리 타로운세

  • 운세
  • 오늘의 별자리

[★별자리운세] 2021년 9월 4일(토요일) 동서양 별자리 타로운세

  • 승인 2021-09-03 14:00
  • 중도일보 운세팀중도일보 운세팀
현주-별자리운세-썸네일
[★별자리운세] 2021년 9월 4일(토요일) 동서양 별자리 타로운세



행운의 색 ~ 보라, 검정색 계열 // 행운의 수 ~ 5. 6. 8. 9



★염소자리 [12.25~1.19]

[LOVE]



남친이 잘하는 부분의 일은 귀엽게 부탁해라. "몰랐어. 그랬구나! 더 가르쳐줘" 남친은 여친에게 가르쳐 주고 싶어 한다.

[JOB,Life]

내안에 있는 그 바위 몇 개를 찾아내고 그것들을 해결할 수 있으면 내 삶을 바꿀 수 있다.

[MONEY]

우유부단 금물, 결정을 빠르게 하고 결정이 힘들다면 주변에 조언을 구하라.

*금전운★

★물병자리 [1.20~2.18]

[LOVE]

여성스러운 미의식을 잃지 않고 항상 여성으로 산다.

[JOB,Life]

가장 바쁜 사람이 가장 많은 시간을 갖는다. 부지런히 노력하는 사람이 결국 많은 대가를 얻는다.

[MONEY]

금전투자는 불안정한 시기이니 자제하는 것이 이롭다.

*금전운★

★물고기자리 [2.19~3.20]

[LOVE]

자신을 성장하게 해주고 친구나 가족 앞에서 체면을 세워주며 편안함과 마음을 쉬게 해주는 사람은 생대가 놓치고 싶어 하지 않는다.

[JOB,Life]

너무 어렵고 큰 목표보다 작더라도 실천 가능한 것부터 시작하기.

[MONEY]

금전적인 문제로 계획은 어긋나고 자금은 부족해진다.

*금전운★

★양자리 [3.21~4.19]

[LOVE]

남성이 꼭 여친으로 하고픈 여성 : 항상 싱글벙글 귀여운, 자신을 활약하게 해주는 여성, 응석 도 받아주고 일과 취미도 이해해준다.

[JOB,Life]

타인의 옹졸한 칭찬에 현혹되어 수긍하기보다 나를 바라보는 타인이 되어 스스로 칭찬해 줄 수 있는 사람이 되기.

[MONEY]

지출과 금전문제의 갈등을 겪게 된다. 문제의 해결을 위해 선택의 결단을 내려야할 수 있다.

*금전운★

★황소자리 [4.20~5.20]

[LOVE]

남친을 즐겁게 하는 여성의 매력은, 밝고 자신의 인생을 즐겁게 미래지향적으로 산다.

[JOB,Life]

결국 문제는 나 자신에게 있다. 내가 변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바뀌지 않는다.

[MONEY]

성급하게 진행하는 일들이 이익을 놓치게 만들므로 천천히 지켜보며 움직이는 게 이롭다.

*금전운★

★쌍둥이자리 [5.21~6.21]

[LOVE]

'무척 자세히 알고 있네요.' 자신감을 갖는다. 의지가 된다고 말하면 더 잘하고 싶게 만든다.

[JOB,Life]

아침 눈을 떴을 때, 좋은 말부터 시작하기. 지난 일에 집착 안하기.

[MONEY]

급한 마음에 지출부터 일으키게 되니 정작 필요한 곳에는 자금이 부족해지게 된다.

*금전운★

★게자리 [6.22~7.22]

[LOVE]

보통 말하는 언어, 자세, 태도가 예쁘거나 힘이 나게 해주는.. 누구와 대화해도 품위 있는 여성은 사랑 받는다.

[JOB,Life]

시간은 그저 흘러간다. 어떤 의미를 부여하든 그것은 당신의 자유이다.

[MONEY]

들어올 돈은 지연되고 움직일 돈은 늘어나게 되므로 가만히 있는 게 좋다.

*금전운★

★사자자리 [7.23~8.22]

[LOVE]

서로 다름도 즐거워 두근거리게 하며, 남친의 일에 대해 잘 들어주며 응원해주고 의지가 되어주고 싶은 사람이 되라.

[JOB,Life]

'자신 : 누구!' 가 아니라 '자신 : 자신' 인 것이다.

[MONEY]

모든 사항을 확인하지 않으면 시간이 오래 걸리게 되니 불편해도 세부사항까지 다 살펴봄이 이롭다.

*금전운★

★처녀자리 [8.23~9.23]

[LOVE]

항상 나 자신이 1순위이다. 아끼지 말고 표현해라.

[JOB,Life]

당신의 삶이 조금 더 소중한 것들과 스스로에게 맞춰 상처를 허락하는 삶이 되면 되길..

[MONEY]

지출에 신중을 기하고 빌려준 돈은 받기 어려우니 입장이 난처하면 늦게 받을 생각하고 작게 빌려주는 것이 낫다.

*금전운★

★천칭자리 [9.24~10.22]

[LOVE]

남자와 여자는 명백히 다르다. 말할까 말까 할 때는 말하라. 감정을 가라앉히고 감정보다는 생각을 이야기하라.

[JOB,Life]

하면 된다. 이 1초의 생각이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주는 힘을 준다.

[MONEY]

이시기에 가족, 가까운 지인과는 돈거래를 하지 않는 것이 좋다. 자칫 돈도 사람도 잃는다.

*금전운★

★전갈자리 [10.23~11.22]

[LOVE]

리액션이 좋은 사람이 되라. 애교와 어리광도 겸비하라.

[JOB,Life]

나는 평생 나와 함께 살아가야 하며 내 인생은 내가 책임지는 거다. 남이 대신 살아주지 않는다.

[MONEY]

특판 금리 찾아보기 등. 돈에 관심을 갖고 애정을 쏟자.

*금전운★★

★사수자리 [11.23~12.24]

[LOVE]

고래도 춤추게 하는 칭찬!! '고마워. 또 가르쳐 주세요.' 감사는 남자의 파워가 된다.

[JOB,Life]

찬란한 햇살에 감동하고 새로운 경험에 감사하며 다가올 미래를 기대하라.

[MONEY]

내 감정 상태를 알고 구매 결정은 기분에 휩쓸리지 않은 상태에서 하라.

*금전운★

/양선영 동서양 별자리타로 전문가·청우사주명리원장 · 정리=김현주 기자



**양선영 청우사주명리원장은 동시성(Synchronicity)을 이용하여 서양의 점성술과 동양의 역학, 성명학,매화역수, 심리타로를 상담, 강의한다.

동국대 명리학 전문가 과정을 수료했으며 각종 타로 상담과 사주상담 이벤트를 전문으로 한다. 책으로만 배운 상담가가 아닌, 발로 전국의 행사와 이벤트(사주+점성학+타로)를 다니며 실전 내공을 쌓았다.

대학축제와 카이스트축제, 각종 기업 이벤트로 손님들을 하루에 70~100명까지도 상담했었다는 양 원장은 "손님들이 선생님들이었다"고 말한다. 현재는 실전 상담을 바탕으로 전국각지에서 찾아오는 현업상담가들과 타로 강사들을 대상으로 일일수업 형식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용하는 타로카드가 12개 정도라는 양 원장은 "아직도 학구열은 대단해서 배워가며 상담하는 중"이라며 별자리 운세 연재에 열의를 표했다.

▲동국사주명리학회 ▲한국사주명리심리학회 ▲유럽타로연구학회 ▲한국타로연구학회 회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네이버 블로그 '동서양별자리타로'를 운영하고 있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학대 마음 상처는 나았을까… 연명치료 아이 결국 무연고 장례
  2. 원금보장·고수익에 현혹…대전서도 투자리딩 사기 피해 잇달아 '주의'
  3. 김정겸 충남대 총장 "구성원 협의통해 글로컬 방향 제시… 통합은 긴 호흡으로 준비"
  4. [대전미술 아카이브] 1970년대 대전미술의 활동 '제22회 국전 대전 전시'
  5. 대통령실지역기자단, 홍철호 정무수석 ‘무례 발언’ 강력 비판
  1. 20년 새 달라진 교사들의 교직 인식… 스트레스 1위 '학생 위반행위, 학부모 항의·소란'
  2. [대전다문화] 헌혈을 하면 어떤 점이 좋을까?
  3. [사설] '출연연 정년 65세 연장법안' 처리돼야
  4. [대전다문화] 여러 나라의 전화 받을 때의 표현 알아보기
  5. [대전다문화] 달라서 좋아? 달라도 좋아!

헤드라인 뉴스


대전충남 행정통합 첫발… `지방선거 前 완료` 목표

대전충남 행정통합 첫발… '지방선거 前 완료' 목표

대전시와 충남도가 행정구역 통합을 향한 큰 발걸음을 내디뎠다. 이장우 대전시장과 김태흠 충남지사, 조원휘 대전시의회 의장, 홍성현 충남도의회 의장은 21일 옛 충남도청사에서 대전시와 충남도를 통합한 '통합 지방자치단체'출범 추진을 위한 공동 선언문에 서명했다. 대전시와 충남도는 수도권 일극 체제 극복, 지방소멸 방지를 위해 충청권 행정구역 통합 추진이 필요하다는 데에 공감대를 갖고 뜻을 모아왔으며, 이번 공동 선언을 통해 통합 논의를 본격화하기로 합의했다. 이날 공동 선언문을 통해 두 시·도는 통합 지방자치단체를 설치하기 위한 특별..

[대전 자영업은 처음이지?] 지역상권 분석 18. 대전 중구 선화동 버거집
[대전 자영업은 처음이지?] 지역상권 분석 18. 대전 중구 선화동 버거집

자영업으로 제2의 인생에 도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정년퇴직을 앞두거나 다니던 직장을 그만두고 자신만의 가게를 차리는 소상공인의 길로 접어들기도 한다. 자영업은 자신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이나 메뉴 등을 주제로 해야 성공한다는 법칙이 있다. 무엇이든 한 가지에 몰두해 질리도록 파악하고 있어야 소비자에게 선택받기 때문이다. 자영업은 포화상태인 레드오션으로 불린다. 그러나 위치와 입지 등을 세밀하게 분석하고, 아이템을 선정하면 성공의 가능성은 충분하다. 이에 중도일보는 자영업 시작의 첫 단추를 올바르게 끼울 수 있도록 대전의 주요 상권..

[尹정부 반환점 리포트] ⑪ 충북 현안 핵심사업 미온적
[尹정부 반환점 리포트] ⑪ 충북 현안 핵심사업 미온적

충북은 청주권을 비롯해 각 지역별로 주민 숙원사업이 널려있다. 모두 시·군 예산으로 해결하기에 어려운 현안들이어서 중앙정부 차원의 지원이 절실한 사업들이다. 이런 가운데 국토균형발전에 대한 기대가 크다. 윤 정부의 임기 반환점을 돈 상황에서 충북에 어떤 변화가 있을 지도 관심사다. 윤석열 정부의 지난해 대통령직인수위원회가 발표한 충북지역 공약은 7대 공약 15대 정책과제 57개 세부과제다. 구체적으로 청주도심 통과 충청권 광역철도 건설, 중부권 동서횡단철도 구축, 방사광 가속기 산업 클러스터 구축 등 방사광 가속기 산업 클러스터 조..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대전-충남 행정통합 추진 선언…35년만에 ‘다시 하나로’ 대전-충남 행정통합 추진 선언…35년만에 ‘다시 하나로’

  • 대전 유등교 가설교량 착공…내년 2월쯤 준공 대전 유등교 가설교량 착공…내년 2월쯤 준공

  • 중촌시민공원 앞 도로 ‘쓰레기 몸살’ 중촌시민공원 앞 도로 ‘쓰레기 몸살’

  • 3·8민주의거 기념관 개관…민주주의 역사 잇는 배움터로 운영 3·8민주의거 기념관 개관…민주주의 역사 잇는 배움터로 운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