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 1생활권에 들어서는 단독형 타운하우스 '그르노블 고운' 조감도. /그르노블 고운 제공 |
'그르노블 고운'은 세종 1생활권 고운동 경계면(장군면 대교리 126-2 일원)에 토지면적 2만 9663㎡, 지상 2층 40세대 규모로 주민카페·체육시설 등 각종 생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다.
'행정수도 세종' 국회 세종의사당 추진, 서울~세종 스마트 고속도로 개통(2024년), 세종 스마트 국가산업단지(2025년 입주) 등 정주·직주 여건을 지녀 투자처로도 손색이 없다.
여기에 정부세종청사와 차량으로 10분 거리, 대전·청주 30분 연결, 5분 거리 초·중·고 통학, 10분 내 대형마트·대학병원 등 생활편의 인프라도 자랑한다.
도심 인프라의 편리함과 전원의 여유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데다, 행정수도 프리미엄도 기대돼 치열한 선점 경쟁이 예상된다.
그르노블 고운 관계자는 "건축의 품질은 물론,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레이아웃과 마감으로 보기 드문 고품격 주택을 선뵐 예정"이라며 "세종시의 주거 환경 수준을 높이는데 그르노블 고운이 중심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그르노블 고운 홍보관은 고운동 1729에 위치하고 있다. 상담은 100% 사전예약제로 운영된다.
세종=고미선 기자 misunyda@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