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프러스는 오는 30일까지 '시그니처 위크'를 열고 PB 인기상품 할인전을 펼친다. |
최근 코로나 백신 접종이 활발헤지면서 억눌렸던 소비심리가 되살아나면서다.
이에 홈플러스는 오는 30일까지 전국 점포와 온라인몰에서 '시그니처 위크'를 열고 프리미엄 PB(Private Brand) 홈플러스 시그니처 인기 상품 할인전을 진행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홈플러스 시그니처 자이언트 한판오리고추장불고기, 한판불고기(500g)를 각각 7990원, 9990원에 판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햅쌀밥(210g*12입)은 1만900원에, 홈플러스 시그니처 숯불 닭꼬치 3종(스파이시소스·데리야키소스·닭꼬치)은행사카드(신한·삼성·마이홈플러스신한·마이홈플러스삼성(신한BC·법인·선불·기프트카드 제외)결제 시 각 1만5900원에 판매한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행사도 펼친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김 7종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 홈플러스 시그니처 밀키트 11종(소불고기버섯전골·순대곱창전골·제주흑돼지간짜장·바지락해물짬뽕등)은 신한카드 결제 시 30% 할인, 2만원 이상 구매 시 2000원 상품권을 준다.
간식·음료도 할인가에 내놓는다.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홈플러스 시그니처 육포 3종(바른정 육포·오븐로스팅육포·소고기안심육포)은 각 7990원~1만2900원에, 홈플러스 시그니처 울릉도 건오징어(140g, 2미)는 1만5900원에 선보인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캘리포니아 구운아몬드·캘리포니아 호두·구운캐슈넛(450g·500g·350g)은각 9990원, 1+1에 판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무라벨 맑은샘물 2종(2L*6입·500ml*20입)은각 2490원, 3980원에 판매하며 홈플러스 시그니처 병커피 2종(콜드브루·아메리카노)은각 1990원에 선보인다. 또한 홈플러스 시그니처 콜라·사이다(1.5L)는각 1000원에 판매한다.
캠핑용품도 할인가에 판매한다. 홈플러스 시그니처 2인용 원터치 텐트 2종은 각 4만7920원에, 홈플러스 시그니처 4인용 원터치 텐트는 5만5920원, 홈플러스 시그니처 침낭은 1만9920원에 내놓는다. 시그니처 비치우드 체어, 시그니처 비치우드 테이블, 시그니처 피크닉 아이스 물통(2.3L·5L), 시그니처 피크닉 아이스박스(11L·27L·56L)는 행사카드 결제 시 20% 할인된 가격에 판다.
이창수 홈플러스 트레이딩마케팅총괄이사는 "이번 시그니처 위크는 실속 소비를 중요시하는 고객들에게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가격과 품질 모두 만족할 수 있는 홈플러스 시그니처 상품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2019년 11월 첫 선을 보인 '홈플러스 시그니처'는 저렴한 가격에 높은 품질을 갖춘 프리미엄 PB로 홈플러스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한세화 기자 kcjhsh9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