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드마크스퀘어 마세라티. |
갤러리아타임월드는 내달 13일까지 이탈리아무역공사와 함께 '비바! 이탈리아 2021' 행사를 펼친다.
이번 행사는 '실버 스푼 클래식(세미콜론 출판사)'과의 협업으로 이탈리아 대표 레시피를 앱과 유튜브 채널 등을 통해 공개한다. 레시피의 핵심 식재료인 반피르리메 화이트와인(750ml)과 파르미지아노 레지아노 치즈(150g)를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며, 4일 앱 특가 쿠폰 이벤트를 병행한다.
층별 행사도 펼친다. 지하2층 고메이494에서는 '이탈리안 푸드&와인 페스티벌' 주제로 파스타, 토마토소스, 엑스트라버진 오일, 와인 등 다양한 이탈리아 제품을 할인된 가격에 판다. 층별 이탈리아 브랜드에서 20만 원 이상 구매 시 쇼핑지원금 1만 원을, 당일 단일매장에서 갤러리아카드(제휴·멤버십)로 15만 원 이상 구매시 리오마레 올리브오일참치(80g×3EA)를 4일부터 오는 6일까지 3층 사은품 데스크에서 준다.
1층 '타임월드 랜드마크 스퀘어'에서는 오는 6일까지 이탈리안 하이퍼포먼스 럭셔리카 '마세라티' 팝업 전시를 진행, 마세라티 최초의 SUV '르반떼'와 '기블리'를 직접 체험할 기회를 준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커피 '일리카페' 캠핑 컨셉 팝업 이벤트는 오는 11일부터 13일까지는 만날 수 있다.
해외 유명 브랜드 시즌오프를 펼친다. 페레가모, 발리, 레페토, S.T.듀퐁, 엠포리오 아르마니, 폴스미스, 오프화이트 등 브랜드 제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판다.
5층 '플레이키즈프로' 매장에서는 리뉴얼 오픈을 기념해 10·15만 원 이상 구매 시 10% 할인과 장 우산을, 9층 이벤트홀에서는 씰리 침대 특집전과 로쏘꼬모 프리미엄 가구 특집전을 연다.
한편, 뉴욕에서 탄생한 184년 역사와 전통의 세계적인 주얼리 하우스 티파니(Tiffany & Co.)가 중부권 최다 명품 브랜드 보유 백화점 '갤러리아타임월드'에 부티크를 오픈했다.
뉴욕 5번가 플래그십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분위기와 함께 시간을 초월하는 상징적인 브랜드 요소들이 곳곳에 투영된 매장으로 꾸며 최상의 원석과 디자인, 오랜 장인정신으로 세계적 명성을 이어온 티파니의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한세화 기자 kcjhsh9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