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하나시티즌이 5월 14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24일 홈경기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대전하나시티즌) |
그 어느때보다 승리가 필요한 대전이다. 4경기 연속 무승을 기록한 대전은 지난 11라운드 부산과의 원정경기에서 1-4로 참패했다. 원정 2연전을 힘들게 치른 대전은 이번 부천과의 홈게임에서 반드시 승리해야 한다. 부천은 현재 10위로 순위표 최하단에 자리해 있다. 현재까지 진행된 11라운드의 기록을 비교해보면 대전이 득점, 슈팅, 유효슈팅 등 공격 부문에서 부천보다 월등히 앞서 있다. 지난 1라운드 맞대결에서 2-1 승리를 거두며 기분 좋은 출발을 했던 대전은 막강한 공격력을 앞세워 부천을 상대로 승점 3점을 획득해 개막전 승리의 기억을 이어가겠다는 계획이다. 방심은 없다 부천은 결코 쉬운 상대가 아닌 프로팀이다. 부천 역시 거함 대전을 잡고 분위기 반전을 꾀할 것으로 보인다.
부천전 티켓은 14일 금요일 오후 2시부터 온라인(PC, 모바일)을 통해 구단 공식 홈페이지(https://www.dhcfc.kr/)에서 예매할 수 있으며 전 좌석 지정제로 운영된다.
한편, 대전은 이날 대학생과 월요병에 지쳐있는 직장인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를 준비한다. 대학생을 대상으로 한 티켓 프로모션, 직장인 명함 이벤트 등을 통해 경기장을 방문한 이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티켓 예매 관련 상세한 내용은 구단 공식 홈페이지(https://www.dhcfc.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구단 사무국 홍보마케팅팀(042-824-2002, 내선 2번)으로 하면 된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