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 지역 백화점 '봄 정기세일'

  • 경제/과학
  • 유통/쇼핑

[유통] 지역 백화점 '봄 정기세일'

  • 승인 2021-04-08 15:56
  • 신문게재 2021-04-09 10면
  • 한세화 기자한세화 기자
싱그러운 4월, 지역 유통업체가 대대적인 정기세일을 펼치며 봄맞이 고객유치에 나선다. 이번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지난 1월 신년 정기세일이 무산된 이후 단행한 올해 '첫 세일'이다.

갤러리아타임월드는 오는 18일까지 '봄 정기세일'을 단행한다.

먼저, 6층에서는 'MEN'SFASHION WEEK'를 오는 11일까지 펼친다. 갤러리아카드(신한·씨티·우리 제휴 포함), 멤버십카드로 20·40만 원 이상 구매 시 1·2만 원 G캐시를 적립해 주고, 단일매장에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5천 원 쇼핑지원금을 준다. 갤러리아앱에서 쿠폰을 내려받으면 닥스셔츠 BEST 상품 7종을 구매할 수 있다. 영수증 속 행운번호를 입력해 '빨질레리' 패션지원금 200만 원의 행운이 담긴 경품이벤트도 마련했다. 오는 18일까지 수트서플라이와 플리츠 플리즈, 꼼데가르송 플레이포켓, 빈폴, 띠어리, 비이커, 르베이지 등 삼성패션 브랜드에서 진행하는 투게더 위크 행사와 함께 30만 원 이상 구매 시 10% 추가 할인 혜택도 준다.

오는 9일부터 주말 3일간 스페셜 기프트 행사를 펼친다. 당일 단일매장에서 갤러리아카드(제휴·멤서십)로 10만 원 이상 구매 시 5천 G캐시를 적립해주며, 지하 고메이494에서 사용할 수 있는 쇼핑지원금 3천 원을 갤러리아 앱에서 내려받아 사용하면 된다.



'갤러리아와 함께 하는 농가동행 봄'을 오는 9일까지 진행한다.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농가의 제철 농축산물을 대량으로 매입해 저렴하게 판매하는 착한 소비 캠페인이며, 경북 성주 참외와 충북 제천 파프리카를 판다.

갤러리아 바이어가 엄선한 농산물을 기존 판매가보다 최대 반값 할인된 가격에 선보이는 이번 행사는 갤러리아 앱에서 한정수량 특가 쿠폰을 내려받아 사용하면 된다.

층별 행사도 진행한다. 1층 코스메틱 브랜드 '겔랑'에서는 매장 방문시 아베이 로얄 리추얼 체험분을 주며, 'MAC'에서는 라이트풀C 틴티드 프라이머+스튜디오 픽스 쿠션 세트 구매 시 10%, 브로우 펜슬+브로우 젤 마스카라 세트 구매 시 20% 할인 판매한다. 지하 1층 액세서리 브랜드 '디디에두보'에서 4월 탄생석 다이아몬드 구매 시 5%, 몽파리·라디디 신상품 출시 기념 70만 원 이상 구매 시 우드링 홀더를 준다.

지하 2층 비노494에서는 가성비 높은 프랑스 부르고뉴 모뻬르뚜이와 유니크한 스페인 마이펫 등 와인을 파는 'J&J 와인' 신규 론칭 특집전을 특설 행사장에서 진행하며, 행사 와인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리델 'O' 글라스 2개를 준다.



롯데백화점 대전점도 봄 정기세일을 펼친다.

먼저, 인기 유튜브 콘텐츠 '로또왕'과 제휴한 '행운퀴즈 15% 사은 혜택'을 오는 11일까지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앱(APP)을 통해 매일 로또왕 행운퀴즈 정답자 선착순 5천 명에게 10만 원 이상 구매 시 롯데모바일상품권 1만5000원 쿠폰을 준다.

'홈 결제 서비스' 고객을 위한 사은행사를 통해 구매 금액대별 5% 상당의 엘포인트를 준다. 홈 결제 서비스는 매장을 방문하지 않고 백화점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서비스로 오프라인과 같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층별로 1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10~30% SALE'도 마련했다. 할인 비율에 따라 30%는 언더아머·로가디스·나이스클랍·쉬즈미스·SI(~50%), 20%는 밍크뮤·블루독·지이크·탠디·올리브데올리브·라인이며, 10%는 마이클코어스·아디다스·갤럭시·베네통키즈·나우 등이다.

콜라보 마케팅과 스페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5층 '레노마셔츠' 매장에서는 상반기에 단 한 번 진행하는 '레노마셔츠 2만 원 균일가전'을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진행, 이월상품을 2만 원에 판매한다. 4층 '리조트 랩(Resort Lab)'과 '리조트 피트니스(Resort fitness)' 매장에서는 '젝시믹스'와 콜라보 이벤트를 펼친다. '리즈트 랩' 매장에서는 클래스 패키지 72s 회원권 등록 시 젝시믹스 요가 매트를 선착순에게 주며, 1:1 개인 레슨 체험 수업을 반값 할인한다. 회원 가입 시 금액에 따라 젝시믹스 폼롤러 증정과 함께 PT 30회 등록 시 60만 원 상당의 바디프로필 촬영권을 선착순에게 준다. '젝시믹스' 매장에서는 오는 18일까지 10% 할인도 병행한다. 1층 '브라이틀링' 매장에서는 스페셜 프로모션으로 내비타이머·슈퍼오션헤리티지·크로노맷 구매 시 스트랩 또는 버클을 준다.



백화점세이는 같은 기간 'GIANT SALE'을 진행한다.

패션의류, 핸드백, 구두&운동화, 홈&리빙 등 다양한 상품군 할인과 함께 카드사별 무이자 혜택을 마련했다.

먼저,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친환경 특별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브랜드합산 당일 7만 원 이상 구매·적립 시 선착순 150명에게 '리유저블 스타벅스 텀블러' 를 준다. 산행 계절을 맞아 세이투 5층 스퀘어플러스 행사장에서는 오는 9일부터 15일까지 '아웃도어'를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같은 기간 본관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 최대 80% 할인하는 '영캐주얼 봄·여름 이월&신상' 기획전도 병행한다. 메종블랑쉬, SI, 베스띠벨리 등 인기 등 브랜드가 참여한다. 본관 지하 1층 이벤트홀 행사장에서 오는 15일까지 '비비안' 여름상품 60% 할인전을 펼친다.

브랜드별 혜택도 강화했다. 오는 11일까지 세이투 2층 '언더아머' 매장에서는 '호버 러닝화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착용하던 신발을 반납하고 언더아머 호버 런닝화를 구입 시 3만 원 할인해주며, 보상판매 대상 제품은 HOVR MACHINA, SONIC, PHANTOM, INFINITE 4종에 한해 적용한다.

본관 5층 아동서점 브랜드 '아람북스'에서 오는 30일까지 4월 과학의 달 특집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과학 시리즈 3종 중 1묶음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아람 전집 1묶음'을 주며, 전집 2묶음 구매 시 전집 1묶음 더하기 소전집 1묶음을 추가로 준다.

오는 9일 신규 오픈하는 남성 전문 헤어샵 '레드폴 바버샵'에서는 내달 6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펼친다.
한세화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랭킹뉴스

  1. 대전 신탄진동 고깃집에서 화재… 인명피해 없어(영상포함)
  2. 대전 재개발조합서 뇌물혐의 조합장과 시공사 임원 구속
  3. 대전 사립대 총장 성추행 의혹에 노조 사퇴 촉구…대학 측 "사실 무근"
  4. [사진뉴스] 한밭사랑봉사단, 중증장애인·독거노인 초청 가을 나들이
  5. [르포] 전국 최초 20대 자율방범대 위촉… 첫 순찰 현장을 따라가보니
  1. [WHY이슈현장] 존폐 위기 자율방범대…대전 청년 대원 늘리기 나섰다
  2. 충청권 소방거점 '119복합타운' 본격 활동 시작
  3. [사설] '용산초 가해 학부모' 기소가 뜻하는 것
  4. [사이언스칼럼] 탄소중립을 향한 K-과학의 저력(底力)
  5. [국감자료] 임용 1년 내 그만둔 교원, 충청권 5년간 108명… 충남 전국서 두 번째 많아

헤드라인 뉴스


‘119복합타운’ 청양에 준공… 충청 소방거점 역할 기대감

‘119복합타운’ 청양에 준공… 충청 소방거점 역할 기대감

충청권 소방 거점 역할을 하게 될 '119복합타운'이 본격 가동을 시작한다. 충남소방본부는 24일 김태흠 지사와 김돈곤 청양군수, 주민 등 9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119복합타운 준공식을 개최했다. 119복합타운은 도 소방본부 산하 소방 기관 이전 및 시설 보강 필요성과 집중화를 통한 시너지를 위해 도비 582억 원 등 총 810억 원을 투입해 건립했다. 위치는 청양군 비봉면 록평리 일원이며, 부지 면적은 38만 8789㎡이다. 건축물은 화재·구조·구급 훈련센터, 생활관 등 10개, 시설물은 3개로, 연면적은 1만 7042㎡이다..

대전 사립대 총장 성추행 의혹에 노조 사퇴 촉구…대학 측 "사실 무근"
대전 사립대 총장 성추행 의혹에 노조 사퇴 촉구…대학 측 "사실 무근"

대전의 한 사립대학 총장이 여교수를 성추행했다는 의혹이 불거져 경찰이 수사에 나선 가운데, 대학노조가 총장과 이사장의 사퇴를 촉구했다. 대학 측은 성추행은 사실무근이라며 피해 교수 주장에 신빙성이 없다고 반박했다. 전국교수노동조합 A 대학 지회는 24일 학내에서 대학 총장 B 씨의 성추행을 고발하는 기자회견을 열었다. 이날 성추행 피해를 주장하는 여교수 C 씨도 함께 현장에 나왔다. 선글라스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C 씨는 노조원의 말을 빌려 당시 피해 상황을 설명했다. C 씨와 노조에 따르면, 비정년 트랙 신임 여교수인 C 씨는..

[르포] 전국 최초 20대 자율방범대 위촉… 첫 순찰 현장을 따라가보니
[르포] 전국 최초 20대 자율방범대 위촉… 첫 순찰 현장을 따라가보니

"20대 신규 대원들 환영합니다." 23일 오후 5시 대전병무청 2층. 전국 최초 20대 위주의 자율방범대가 출범하는 위촉식 현장을 찾았다. 김태민 서대전지구대장은 마을을 지키기 위해 자원한 신입 대원들을 애정 어린 눈빛으로 바라보며 첫인사를 건넸다. 첫 순찰을 앞둔 신입 대원들은 긴장한 기색이 역력했고, 맞은 편에는 오랜만에 젊은 대원을 맞이해 조금은 어색해하는 듯한 문화1동 자율방범대원들도 자리하고 있었다. 김태민 서대전지구대장은 위촉식 축사를 통해 "주민 참여 치안의 중심지라 할 수 있는 자율방범대는 시민들이 안전을 체감하도록..

실시간 뉴스

지난 기획시리즈

  • 정치

  • 경제

  • 사회

  • 문화

  • 오피니언

  • 사람들

  • 기획연재

포토뉴스

  • 장애인 구직 행렬 장애인 구직 행렬

  • 내일은 독도의 날…‘자랑스런 우리 땅’ 내일은 독도의 날…‘자랑스런 우리 땅’

  • 놀면서 배우는 건강체험 놀면서 배우는 건강체험

  • 서리 내린다는 상강(霜降) 추위…내일 아침 올가을 ‘최저’ 서리 내린다는 상강(霜降) 추위…내일 아침 올가을 ‘최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