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는 창립 24주년을 맞아 '한달간 초저가 프로젝트'를 통해 고객유치에 나선다. |
홈플러스는 창립 24주년을 맞아 '한 달간 초저가 프로젝트'를 통해 고객 유치에 나선다고 밝혔다.
내달 18일까지 기간(3월 18~21일 32개점·4월 1~4일 25개점·4월 15~18일 1개점)에 따라 전국 58개 점포 내 쇼핑몰에서 유명 브랜드 봄 신상품을 최대 50% 할인하는 '몰빵데이' 행사를 펼친다. 이번 행사는 물가를 낮춰 고객들의 봄 신상품 쇼핑에 혜택을 더하고, 코로나19로 인해 침체한 소비 심리를 높이기 위해 기획됐다.
탑텐, 수스, 클라이드, 뱅뱅, 행텐, 레드페이스, 콜핑 등 의류 브랜드와 각종 액세서리, 화장품, 리빙 전국 2000여 개 브랜드 코너에서 봄 신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고객 사은 행사도 준비했다. 홈플러스 쇼핑몰에서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선착순 100~300명을 대상으로 키친타월(4입)이나 진라면(5입)을 준다. 행사 카드(신한·마이홈플러스신한·삼성·홈플러스삼성카)로 10만 원 이상 쇼핑몰을 이용하는 고객 대상으로는 1만 원 쇼핑몰 이용권을 제공한다.
홈플러스에 입점한 '모던하우스'와 '올리브영' 이용 고객을 위한 단독 행사도 마련했다. 전국 19개 모던하우스 매장에서 5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장바구니를 증정, 올리브영 '바이오힐'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3000원 현금 쿠폰을 준다.
한편, 1997년 9월 삼성물산에서 홈플러스는 이름의 대형 할인점포를 대구시 북구 칠성동2가에 첫 개설했다. 1991년 5월에 삼성물산과 영국 테스코의 50대 50 합작 투자로 삼성테스코를 설립해 운영하다가 삼성그룹의 구조조정으로 삼성물산이 보유하던 자분의 대부분을 테스코에 매각해 한 동안 테스코의 지분이 100%에 달하기도 했다.
2018년 6월 27일 1호점인 홈플러스 대구점이 홈플러스의 새오룬 창고형 매장인 홈플러스 스페셜 대구점으로 리모델링했으며, 다음날인 28일 서부산점, 7월 12일 목동점, 7월 13일 동대던점, 7월 26일 일산고잔점, 8월 22일 시화점, 8월 29일 동대문점, 8월 30일 청주성안점, 9월 6월 상인점, 10월 18일 분당오리점, 10월 24일 순천풍덕점, 11월 16일 전주완산점, 11월 29일 광주하남점, 11월 30일 인천연수점, 12월 20일 시흥점을 리모델링 했다.
한세화 기자 kcjhsh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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