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정보대 정상직 총장(오른쪽)과 가온유니폼 이정현 대표는 11일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우송정보대 제공. |
우송정보대학은 11일 가온유니폼과 산학협력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날 우송정보대학 동캠퍼스 대학본부 5층 회의실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우송정보대학 정상직 총장, 이용환 산학협력단장, 호텔관광학부 여행항공서비스전공 김수경 교수, 가온유니폼 이정현 대표 등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직업교육 활성화와 취업 활성화를 위해 상호지원과 유기적이며 긴밀한 협력을 골자로 하고 있다.
협약의 주요 내용은 지역경제 발전과 일자리 창출에 관한 사항, 교육·연구, 기술 등 정보교류, 취업에 필요한 재학생·졸업생들의 면접복 무료 대여 지원 등 긴밀한 협력관계를 위한 내용이 포함됐다.
가온유니폼은 대전지역의 유니폼 제작 대표기업으로 수년간 교육기관의 진로지도 및 취업 관련 교과에서의 면접복 착용 시연 및 지원을 국비를 통해 무료로 지원하는 중견 기업이다.
한편, 우송정보대학은 대한민국 교육의 근본이념에 입각하여 국가산업발전에 필요한 전문적인 지식과 이론을 교수, 연구하고 재능을 연마하여 국가 발전에 필요한 전문직업인을 양성함을 목적으로 한다. 참되고 바른 인성과 자기주도적 리더십을 갖추면서 창의성과 실무능력을 겸비한 글로벌 인재 양성 발굴에 힘쓰고 있다.
조훈희 기자 chh7955@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