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이글스가 2021시즌 키즈클럽 회원을 모집한다.
오는 12일 오후 3시부터 한화이글스 구단 공식 앱 '한화이글콕'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이글콕은 한화이글스 온라인 티켓예매 공식 앱으로 소통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돼 있다.
모집은 만 5세~13세 어린이를 대상으로 선착순 500명으로 진행되며, 가입비는 8만원이다.
가입 상품은 키즈클럽 전용 티셔츠를 비롯해, 버킷햇(모자), 스티커세트, 손수건, 필통, 마우스패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2021시즌 홈경기 예매권 3매도 지급된다.
특히 티셔츠와 버킷햇은 구단 인기 마스코트인 '수리'를 활용해 제작됐으며, 일상복처럼 즐길 수 있는 디자인으로 야구장 안팎에서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한화이글스에 대한 애정과 관심을 유도하고 지역팬 저변을 넓히는 계기로 삼을 예정이다.
2021시즌 키즈클럽 회원은 매월(1회) 진행 되는 키즈데이 이벤트(시구 시타, 주니어 아나운서, 그라운드 하이파이브)와 그라운드 캐치볼 등 특별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키즈 회원 본인에 한해 KBO리그 전 구장 외야 자유석 무료 입장과, 주말 홈경기 키즈클럽 전용 게이트 사용, 오프라인 상품샵 20% 할인(매월 마지막 일요일 홈경기 한정), 티켓, 상품, 식음 구매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한화 그룹 계열사인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고메이월드'식당가에서도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가입 안내 사항은 구단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참조하면 된다.
임병안 기자 victorylba@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