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혼진은 그동안 성실한 세금 납부와 올바른 선진납세문화 정착에 앞장서온 공로를 인정받았다.
국세청장 표창으로 3년간 세무조사 유예, 징수유예 및 납기연장 시 납세담보 면제, 의료비 할인 등 사회적 우대혜택을 받게 됐다.
고양필 대표는 "납세는 정직해야 한다는 신념 아래 변칙 회계행위나 체납하지 않아 이번 표창을 수상하게 된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더욱 책임감을 느끼고 법규와 규제를 성실히 준수해 정직한 경영을 이어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납세의무뿐 아니라 지역 사회공헌을 통한 사회적 책임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지난 2018년 범죄예방동구지구협의회 기부를 시작으로 강원도 산불피해 지역에 대해 지원을 아끼지 않았다. 또 법사랑위원대전동구지구는 물론 코로나19로 고생하는 의료진 등을 마스크 팩을 후원하는 등 크고 작은 공헌 활동을 펼치고 있다.
직원 복지 향상에도 게을리 하지 않고 있다.
'직원이 행복해야 고객에게 좋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행복해진다'는 일념으로 복지 분야 등에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고귀한 피부에 혼을 담은 진심'을 담아 제품을 생산하는 고혼진은 현재 뉴트리션 크림, 뉴트리션 스킨에센스, 뉴스리션 마스크팩을 판매 중이다. 화장품에 담겨 있는 Compound-K와 RG3 원료는 피부 광노화 억제 효능 및 피부 주름 개선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한편, 고혼진은 지난해 스웨덴 노벨재단에서 인정한 과학기술지 노벨사이언스(Nobel Science) 매거진 등재된 데 이어 '미래과학창의상'을 수상한 바 있다.
박병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