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는 오는 31일까지 한정기획 상품의 '스페셜 빅딜 프로모션'과 함께 '굿즈' 행사를 진행한다. |
홈플러스는 창립 24주년을 맞아 오는 31일까지 '스페셜 빅딜' 프로모션과 '굿즈' 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우선 '안 나오면 쳐들어간다'라는 재치있는 쾌변 기원 문구가 적힌 '쾌변 수건'(80*40cm)을 주는 '파스퇴르 쾌변 요구르트 사과(150ml*9병, 8890원)'를 홈플러스 단독기획 상품으로 선보인다.
자녀들을 위한 깜찍한 굿즈를 제공하는 상품도 다양하다.
'하림 카카오 핫도그 기획팩'(940g, 1만2900원)은 포장부터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어피치(420g)와 무지(520g)의 모습으로 각각 디자인된 상품이 어피치 스티커와 함께 포장됐다.
성장기 아이에게 필요한 비타민D3가 함유된 '뽀로로 생선만두 수저세트기획'(9990원)은 '뽀로로 광어 생선만두'(350g)와 '뽀로로 명태 생선만두'(350g)가 '뽀로로 수저+포크세트'와 함께 담겼다.
이 밖에도 뽀로로 물티슈(20매)가 제공되는 '목우촌 뽀로로와 친구들 비엔나'(270g*2팩, 6990원), 말랑카우 캐릭터 '말랑이' 인형이 증정되는 '롯데 말랑카우 인형기획'(316g, 1만9990원), 허쉬 머그잔이 함께 포장된 '롯데 허쉬셀렉션 머그컵기획'(144g, 9990원) 등을 판매 중이다.
우유 2병과 함께 옛날 느낌이 물씬 풍기는 '레트로 우유병'이 담겨있는 기획 상품 '서울우유 신선함이 살아있는 우유 레트로병 기획'(1L*2입, 6100원)도 눈길을 끈다.
봄철 나들이에 맞는 굿즈를 주는 기획전도 펼친다.
캠핑·등산용품 전문 브랜드 'SNOWLINE'과 협업해 한정 기획한 '롯데칠성 캠핑오거나이저팩'(500ml*6입, 9990원) 구매 고객에게는 야영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걸이형 오거나이저를 준다.
한편, 홈플러스는 1999년 4월 20일 기존에 홈플러스 대구점과 서부산점을 운영하던 삼성물산(주)과 영국 테스코(Tesco)의 합작에 따라 삼성테스코(주)가 설립됐다. 이후 2000년 8월 홈플러스 안산점을 개점, 2002년 전자상거래 서비스를 개시한 데 이어 제휴 신용카드를 출시, 2003년에는 자동차 보험, 주택담보 대출 상품을 내놓는 등 영국 테스코의 소매 서비스를 벤치마킹한 신유통서비스를 출범시켰다.
2018년 6월 27일 1호점인 홈플러스 대구점이 홈플러스의 새오룬 창고형 매장인 홈플러스 스페셜 대구점으로 리모델링했으며, 다음날인 28일 서부산점, 7월 12일 목동점, 7월 13일 동대던점, 7월 26일 일산고잔점, 8월 22일 시화점, 8월 29일 동대문점, 8월 30일 청주성안점, 9월 6월 상인점, 10월 18일 분당오리점, 10월 24일 순천풍덕점, 11월 16일 전주완산점, 11월 29일 광주하남점, 11월 30일 인천연수점, 12월 20일 시흥점을 리모델링 했다.
한세화 기자 kcjhsh9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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