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크린골프 대중화를 이끈 골프존의 '골프존파크'가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다.
국내에서 생소하게 여겨지던 골프가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스포츠로 자리매김하면서 국민들의 건강증진에도 크게 기여하고 있다.
(주)골프존의 스크린골프 가맹점인 '골프존파크'가 1500호점을 돌파했다. 지난 2016년 8월 가맹 사업 개시 이후 약 4년 7개월 만이다.
2019년 5월 1000호점을 달성한 데 이어 3월 1500호점 돌파하면서 스크린골프 업계 1위 면모를 톡톡히 보여줬다.
골프존파크가 꾸준히 증가하는 데는 골프존의 우수한 기술력인 '스크린골프 시뮬레이터'를 꼽을 수 있다. 골프존은 골프존 가맹 전용 시뮬레이터인 '투비전플러스'을 통해 마치 필드에 나온 것처럼 생동감 넘치는 환경을 구현, 골프를 즐기는 많은 고객의 니즈를 충분히 충족하고 있다.
지난해 새롭게 선보인 '2021년형 투비전플러스' 또한 무제한 네트워크 플레이, 그린 플레이 강화 등 실시간 고객 소통과 현장감의 재미를 배가시키며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달에는 스크린골프존 '더라이벌' 프로그램에서 '무제한 네트워크 플레이'로 프로그램을 진행해 700여 명이 동시 접속하면서 라운드 대결을 펼쳐 화제가 된 바 있다.
박강수 대표는 "스크린골프를 선도하는 업계로 성장할 수 있었던 원동력은 찾아 주신 고객 그리고 가맹점 경영주 덕분"이라며 "앞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가맹 경영주들과 함께 오래도록 상생할 수 있도록 꾸준한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전했다.
한편, 골프존은 지난 2000년 김영찬 회장이 대전에서 설립해 국내는 물론 영국, 프랑스, 독일, 스웨덴, 중국 등 16개국에 3D 골프시뮬레이터 공급하고 있다.
박병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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