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서구는 오는 15일부터 24일까지 도시계획위원회 차기 위원 지원자를 공개 모집한다.
이번 공개 모집은 도시관리계획 결정 등의 심의 또는 자문역할을 수행하는 도시계획위원회 위원의 임기가 3월 만료됨에 따라 추진됐다. 모집 분야는 도시계획, 건축, 토목, 교통, 녹지 등 도시계획 관련 분야에 학식과 경험이 있는 전문가로서 응모 자격 기준을 충족해야 한다.
구는 기존 위원과 대학·단체 등에서 추천받은 후보자와 지원자를 대상으로 심사를 거쳐 총 25명 이내의 위원을 선정할 계획으로, 이번에 선정된 도시계획위원회 위원은 내달 7일부터 오는 2023년 3월 6일까지 2년간 활동한다.
지원 서류는 우편(35238 대전시 서구 둔산서로 100, 서구청 도시계획과) 또는 이메일(friend88@korea.kr)로 제출하면 된다. 기타 공모 관련 세부내용과 관련 서식은 구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도시계획과(042-288-3414)로 문의하면 된다.
한편, 민선 7기 대전 서구는 사람 중심의 행복한 도시를 만들기 위해 자치분권 실현의 기반을 조성했다. 뿌리가 튼튼한 경제도시 조성에 박차를 가했으며, 모두가 누리는 포용적 복지, 사람 중심의 안전한 도시에 더 다가섰다.
신성룡 기자 milkdragon@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