ㅇ |
스크린골프 대중화에 앞장선 골프존이 겨울 콘셉트로 골퍼들에 다가간다.
(주)골프존은 다음 달 16일까지 스크린골프를 즐기며 선물도 받을 수 있는 1석2조 프로모션 '스노우맨을 잡아라'를 진행한다.
골프존은 추위를 피해 따듯한 실내 스크린골프장에서 다양한 코스 경험 기회를 마련하고자 ▲베뉴지 ▲루나힐스 안성(구 안성아덴힐) ▲석정힐 ▲다산베아채 등 4개 코스를 새롭게 도입했다. 총 5000만 원 상당 푸짐한 경품이 걸린 신규 코스 오픈 기념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벤트는 골프존 비전 플러스, 투비전, 투비전 플러스 시스템이 설치된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로그인 후, 페어웨이에 등장하는 스노우맨을 3회 이상 맞추면 된다.
코스 1곳당 6회씩 등장하는 '스노우맨'을 3회 이상 맞춘 고객에게는 베뉴지CC, 석정힐, 다산베아채CC의그린피 이용권을 비롯해 니콘 쿨샷 프로골프거리측정기, 혼마 747 유틸리티, 미즈노 아이언세트, 고려은단비타민C 1000, 루이스라비 파우치, 골프대디 UP15일 바우처 등 다양한 경품이 랜덤으로 증정된다. 단, 18홀을 모두 완료해야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골프존 스크린골프 가맹점인 '골프존 파크'는 지난해 5월 1000호점을 돌파한 데 이어 1년도 채 안 돼 1500호점 개점을 앞두고 있다. 지난 2016년 8월 가맹 사업을 시작한 후 4년 6개월 만이다.
박병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