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서 청년마케터 커뮤니티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사랑의 핫팩·마스크 기부캠페인'을 전개하고, 다섯 차례의 '청년마케터의 월간모임'을 통해 온·오프라인으로 사회 초년생들과 소통하며 마케팅 트렌드를 논의 했다.
김나영 픗픗 아카데미 공동대표는 "코로나 이후 일과 삶이 빠르게 변화되고 있다"며 "이번 협력을 기점으로 코로나19 위기극복을 위해 소상공인 분들에게 마케팅 콘텐츠를 무료로 지원하는 등 2030 직장인들의 든든한 버팀목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박윤찬 청년마케터 헤드디렉터는 "코로나19로 많은 기업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이지만 사회 초년생들을 위해 선뜻 후원을 결정하게 된 것을 감사하고, 앞으로도 청년마케터 커뮤니티는 지식나눔을 실천하는 '마케팅 셰르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청년마케터는 오는 30일 마이워크스페이스 강남점에서 신주혜 클래스 101 프로모션 총괄 리드와 함께하는 '청년마케터의 월간 모임'을 진행한다.
경기=이인국 기자 kuk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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