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색 ~ 보라, 검정색 계열 // 행운의 수 ~ 3. 4. 5. 6
★염소자리 [12.25~1.19]
[LOVE]감정적으로 부딪치는 것을 참고 인내하면 단지 약속만 미뤄지게 되고 별 탈 없이 지나가게 된다.
[JOB]배신수가 있으니 상대를 믿지 말고 본인이 해야 한다.
[MONEY]투자는 부정확한 정보와 감언이설에 속아 돈을 잃게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금전운★
★물병자리 [1.20~2.18]
[LOVE]말뿐인 연애로 인한 트러블과 신뢰하지 못하는 것, 자기만의 상상으로 연인과 갈등이 있을 수 있다.
[JOB]주변의 도움이 필요하니 겸손한 자세로 손발을 맞추는 것이 이롭다.
[MONEY]그동안 돈 문제로 고생했다면 휴식이 찾아온다. 자금 상황은 원활해진다.
*금전운★★
★물고기자리 [2.19~3.20]
[LOVE]1분만 묵상해라. 감정이 가라앉힌 뒤에 말을 한다면 서로 다툴 일이 없겠다.
[JOB]좀 지루하기도 하고 늘어 질수 있으니 취미 등으로 마음을 환기시켜보는 것은 어떨까?
[MONEY]돈 관리 잘해온 사람에겐 걱정 없는 시기.
*금전운★★
★양자리 [3.21~4.19]
[LOVE]연인의 연락을 기다린다면 곧 듣게 될 것..
[JOB]조용히 자신의 할 일만 하라. 특히 구설을 피하라.
[MONEY]그동안 방심하고 썼던 돈들이 문제가 되고 있으니 그만큼은 저금해야 한다.
*금전운★
★황소자리 [4.20~5.20]
[LOVE]연애의 만족도가 높은 시기이니 연인과 자주 만남을 가져야한다. 솔로는 소개팅을 부지런히 다녀라.
[JOB]바쁘고 숨 쉴 틈 없으니 자기관리도 더불어 해야 한다.
[MONEY]당장의 이익 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는 관점에서 선택을 하는 것이 더 이익이 클 것이다.
*금전운★★
★쌍둥이자리 [5.21~6.21]
[LOVE]그동안의 다툼이나 실망한 커플은 연애의 분위기가 회복하는 시기에 접어든다.
[JOB]현실을 직시하며, 할 수 있는 것과 할 수없는 것을 구분하여 절도 있게 진행해야 한다.
[MONEY]눈감고 귀 막고 지내는 게 좋다. 새로운 금전 관계가 생길 수 있다.
*금전운★
★게자리 [6.22~7.22]
[LOVE]서로 어떤 배려를 더 할까?! 차분하게 대화를 많이 하면 좋은 일이 많이 생긴다.
[JOB]짜증나고 귀찮아도 겉으론 웃으면서 조용히 지내는 것이 좋다.
[MONEY]돈 때문에 관계가 상한 인연이 회복될 수 있겠다.
*금전운★
★사자자리 [7.23~8.22]
[LOVE]연인에 대한 감정이 식어가고 있던 사람은 지루함이 생길 수 있으니 작은 이벤트를 해봄이 좋다.
[JOB]일시적 현상에 경솔하게 움직이면 손해를 입는다.
[MONEY]작은 곳을 여러 곳 막는 것이 큰 곳 한군데를 막는 것보다 낫다.
*금전운★
★처녀자리 [8.23~9.23]
[LOVE]사랑한다면 서로를 배려하며 슬기롭게 지내라.
[JOB]취업준비생은 사기취업 주의.
[MONEY]돈과 관련된 일에 방해가 자꾸 일어나니 금전 소식이 지연 되겠다.
*금전운★
★천칭자리 [9.24~10.22]
[LOVE]솔로는 진실하지 않은 애정으로 다가오는 이성을 조심하라.
[JOB]물질적인 면에 치중하지 말고 정신적인 교류를 만드는 게 사업의 성공이 된다.
[MONEY]본인의 직감을 믿어라. 자금을 새롭게 정리해야 한다.
*금전운★★
★전갈자리 [10.23~11.22]
[LOVE]싱글은 이성을 소개 받을 수 있고, 친구들과 함께 만나는 연애가 될 것이다.
[JOB]당신은 아무것도 말하지 말고 듣지 말고 눈을 감는 것이 좋다.
[MONEY]자신의 몫은 당당히 이야기하고 보호할 줄 알아야한다.
*금전운★
★사수자리 [11.23~12.24]
[LOVE]경험 없는 솔로면 첫 시작을 어찌하느냐에 따라 연인으로 아님 도로 솔로로~
[JOB]여러 가지 일을 하나씩 해결하지 않으면 손실을 입게 된다.
[MONEY]실패할 투자는 달콤하게 다가온다. 가만히 있으면 이익도 손해도 없는 시기.
*금전운★
/양선영 동서양 별자리타로 전문가·청우사주명리원장 · 정리=김현주 기자
**양선영 청우사주명리원장은 동시성(Synchronicity)을 이용하여 서양의 점성술과 동양의 역학, 성명학,매화역수, 심리타로를 상담, 강의한다.
동국대 명리학 전문가 과정을 수료했으며 각종 타로 상담과 사주상담 이벤트를 전문으로 한다. 책으로만 배운 상담가가 아닌, 발로 전국의 행사와 이벤트(사주+점성학+타로)를 다니며 실전 내공을 쌓았다.
대학축제와 카이스트축제, 각종 기업 이벤트로 손님들을 하루에 70~100명까지도 상담했었다는 양 원장은 "손님들이 선생님들이었다"고 말한다. 현재는 실전 상담을 바탕으로 전국각지에서 찾아오는 현업상담가들과 타로 강사들을 대상으로 일일수업 형식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용하는 타로카드가 12개 정도라는 양 원장은 "아직도 학구열은 대단해서 배워가며 상담하는 중"이라며 별자리 운세 연재에 열의를 표했다.
▲동국사주명리학회 ▲한국사주명리심리학회 ▲유럽타로연구학회 ▲한국타로연구학회 회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네이버 블로그 '동서양별자리타로'를 운영하고 있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