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색 ~ 핑크, 붉은색 계열 // 행운의 수 ~ 4. 5. 6. 7
★염소자리 [12.25~1.19]
[LOVE]새론 연애를 꿈꾼다면 지금은 내적인 아름다움에 더 많은 신경을 써야 할 때이다.
[JOB]한번 겪은 일은 어렵지만 극복할 수 있는 일이다.
[MONEY]돈 관련 문제에 아무 말도 하지 말아야 한다.
*금전운★
★물병자리 [1.20~2.18]
[LOVE]그동안 실망스러웠다면 이제 회복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기니 좋아지길 희망하는 만큼 노력을 기울여라.
[JOB]몸만 바쁘고 실익은 그다지 기대한 만큼은 아니다. 그래도 웃는 얼굴로 일해라.
[MONEY]자금에 쫓겨 왔다면 그 고통에서 풀려난다.
*금전운★★
★물고기자리 [2.19~3.20]
[LOVE]사소한 것이 서로를 기쁘게 한다.
[JOB]부지런히 움직이면 좋은 일이 많이 생길 것이다.
[MONEY]대인관계를 주의하고 상대의 마음이 내 마음과 같지 않음을 알아야한다.
*금전운★
★양자리 [3.21~4.19]
[LOVE]자신의 신중함과 분별력으로 연인에게 도움이 되어주는 것이 좋다.
[JOB]모든 일이 진행될 때 꼼꼼하게 관리해라.
[MONEY]이익은 하기 싫은 것이 돈이 되고 가기 싫은 먼 곳에 이익이 있다.
*금전운★★
★황소자리 [4.20~5.20]
[LOVE]감정조절이 안되니 사소한 실수도 짜증이 날 수 있다.
[JOB]어려웠던 업무나 문제들이 해결될 기미가 보이니 대처를 잘해야 한다.
[MONEY]그동안 돈 문제로 고생했다면 휴식이 찾아온다.
*금전운★★
★쌍둥이자리 [5.21~6.21]
[LOVE]자신에게 이로운 때이니 타인에 대한 배려보다는 자신이 이끌리는 쪽으로 움직이는 것이 좋다.
[JOB]직장 내 변화 예상.. 주변동료들과 대화를 많이 하라.
[MONEY]사기성 유혹을 조심해라. 달콤한 투자의 유혹은 달콤하다.
*금전운★
★게자리 [6.22~7.22]
[LOVE]사랑해서인지, 자존심 싸움인지를 스스로 점검해 보는 것이 좋다.
[JOB]적극적인 행동이 자신의 입지를 굳히는 기회를 잡게 된다.
[MONEY]자금의 여유보다 지출할 곳이 더 많다.
*금전운★
★사자자리 [7.23~8.22]
[LOVE]알 수 없던 상대의 마음을 알게 된다. 연인간의 갈등상황에서 벗어나기도 하겠다.
[JOB]세부사항까지 검토를 해보는 것이 필요하다.
[MONEY]근거 없는 소문으로만 무성한 정보가 주위에 가득해서 투자는 곧 손실로 이어진다.
*금전운★
★처녀자리 [8.23~9.23]
[LOVE]연인과 하고 싶은 것이 있었다면 이 시기에 시도해보라.
[JOB]여러 사람들과 조인해서 일하는 것이 더 이로우며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MONEY]나가는 돈 관리만 잘 한다면 당신에게는 넉넉한 시기가 될 것이다.
*금전운★
★천칭자리 [9.24~10.22]
[LOVE]이미 약속했던 일도 지키지 못하게 될 수 있으니 많은 약속은 하지 않는 것이 좋다.
[JOB]그동안 천천히 쌓아올렸던 것들이 빛을 보게 된다. 적극성이 필요!
[MONEY]여유돈은 다음을 위해 남겨둘 필요가 있겠다.
*금전운★★
★전갈자리 [10.23~11.22]
[LOVE]주도권 싸움과 우유부단해짐을 주의하라. 사랑한다면 져 주는 것도 배려이고 사랑이다.
[JOB]느긋하게 하나씩 만들어가는 마음으로 업무에 충실 하는 것이 좋다.
[MONEY]금전 문제에 자물쇠를 채워라. 신용카드는 사용하지 않는 것이 좋다.
*금전운★
★사수자리 [11.23~12.24]
[LOVE]연인들은 생각지 못한 실수를 할 수 있는 시기이니 조심하라.
[JOB]낯설다고 당황하지 말고 침착하게 대처하면 곧 좋은 성과를 낸다.
[MONEY]즉흥적 지출은 삼가야한다.
*금전운★
/양선영 동서양 별자리타로 전문가·청우사주명리원장 · 정리=김현주 기자
**양선영 청우사주명리원장은 동시성(Synchronicity)을 이용하여 서양의 점성술과 동양의 역학, 성명학,매화역수, 심리타로를 상담, 강의한다.
동국대 명리학 전문가 과정을 수료했으며 각종 타로 상담과 사주상담 이벤트를 전문으로 한다. 책으로만 배운 상담가가 아닌, 발로 전국의 행사와 이벤트(사주+점성학+타로)를 다니며 실전 내공을 쌓았다.
대학축제와 카이스트축제, 각종 기업 이벤트로 손님들을 하루에 70~100명까지도 상담했었다는 양 원장은 "손님들이 선생님들이었다"고 말한다. 현재는 실전 상담을 바탕으로 전국각지에서 찾아오는 현업상담가들과 타로 강사들을 대상으로 일일수업 형식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용하는 타로카드가 12개 정도라는 양 원장은 "아직도 학구열은 대단해서 배워가며 상담하는 중"이라며 별자리 운세 연재에 열의를 표했다.
▲동국사주명리학회 ▲한국사주명리심리학회 ▲유럽타로연구학회 ▲한국타로연구학회 회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네이버 블로그 '동서양별자리타로'를 운영하고 있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