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색 ~ 아이보리, 흰색 계열 // 행운의 수 ~ 2. 7. 8. 9
★염소자리 [12.25~1.19]
[LOVE]솔로는 자신과 인연이 있는 이성을 만나게 될 것이다. 그러나 아무 시도도 하지 않는다면 조용히 지나치게 될 것이다. [JOB]해야 할 일들을 순서대로 잘 처리하면 많은 이익이 있다.
[MONEY]엉뚱한 돈을 자꾸 쓰게 된다.
*금전운★
★물병자리 [1.20~2.18]
[LOVE]서두르지 말고 느긋하게 지켜봄이 좋다. 삼각관계를 조심하고 충동적인 말을 하지마라.
[JOB]업무에 대한 호기심과 열정이 살아나니 새로운 기획안이나 아이디어로 호평을 받을 수 있다.
[MONEY]새로운 지출은 가급적 만들지 않는 것이 좋다.
*금전운★
★물고기자리 [2.19~3.20]
[LOVE]그동안 싸운 연인들은 갈등이 해소 될 수 있다. 오해를 풀기도 하고 지금껏 사이가 좋았다면 다투지 않는 것이 이롭다. [JOB]목구멍이 포도청이니 일에 대해서 상당히 주의를 요구하는 시기이다.
[MONEY]이익도 없는 일에 너무 기대하지 말 것.
*금전운★
★양자리 [3.21~4.19]
[LOVE]고민한 연인이었다면 이제야 결론을 얻게 될 것이다. 무리하지 않고 기다려줌이 자신에게 이로운 것이다.
[JOB]지나간 일들과 쓸데없는 많은 말들은 잊도록 노력해라.
[MONEY]의기투합은 잘 이루어지니 이것을 문서화 시키는 것도 잊지 말아야한다.
*금전운★★
★황소자리 [4.20~5.20]
[LOVE]약속 잡는 것을 신중하게 생각하는 것이 좋다.
[JOB]해야 할 일들을 순서대로 잘 처리하면 이익이 있겠다.
[MONEY]막연하게 더 나아질 거라는 기대감이 커지게 된다.
*금전운★
★쌍둥이자리 [5.21~6.21]
[LOVE]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질수록 실망도 커지게 되니 차라리 이 시기에 서로 각자의 시간을 갖는 것이 낫겠다.
[JOB]자기관리도 더불어 해야 한다. 자신의 지식과 지혜가 충분함을 느끼고, 스스로 쌓은 경험에 대한 자신감을 가진다면 일이 잘 풀리는 시기가 된다.
[MONEY]당장의 이익 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는 관점에서 선택을 하는 것이 더 이익이 클 것이다.
*금전운★★
★게자리 [6.22~7.22]
[LOVE]오랜 커플들은 연락이 뜸해지고 다른 이성을 생각해 볼 수 있다
[JOB]성공의 열쇠는 사람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있다.
[MONEY]지출을 억제해야 하지만 잘 되지 않는다.
*금전운★
★사자자리 [7.23~8.22]
[LOVE]서로의 차이점을 이해하고 조율이 필요하니 상대방과 진지하게 대화를 나눠보는 것이 좋다.
[JOB]업무 외, 일의 연속이 생길 수 있다. 기왕이면 기쁜 마음으로 임하라.
[MONEY]되지 않던 금전적 문제들이 해결된다.
*금전운★★★
★처녀자리 [8.23~9.23]
[LOVE]연인과 오래 만나왔다면 이제 자신의 인맥에게 소개시키고 함께 어울리는 것도 좋다.
[JOB]지금의 어려움은 당신에게 훈련과 같으니 참고 견뎌내야 한다.
[MONEY]큰돈보다는 자신이 만족할 만한 자금의 여력이 생긴다.
*금전운★★
★천칭자리 [9.24~10.22]
[LOVE]연애패턴의 변화를 갖기 위해 준비하는 시기가 될 것.
[JOB]빠르게 진행을 하는 것 보다 차분하게 진행하는 것이 좋다.
[MONEY]돈 문제로 인해 가족, 친구 등 주변 사람들과의 분란을 주의해야 한다.
*금전운★
★전갈자리 [10.23~11.22]
[LOVE]연인이 내 맘을 알아주니 힘든 마음을 연인에게 위로 받게 된다.
[JOB]정확하게 드러난 사실이 아니라면 짐작하여 단정 짓지 않는 것이 필요하다.
[MONEY]항상 침착하게 지출하면 여유 자금이 남는다.
*금전운★★
★사수자리 [11.23~12.24]
[LOVE]연인과 상황이 악화될 수 있으니 주의해라.
[JOB]동료들과 감정 상할 수 있으니 주의하라.
[MONEY]큰돈을 빌려주거나 투자하지 말라.
*금전운★
/양선영 동서양 별자리타로 전문가·청우사주명리원장 · 정리=김현주 기자
**양선영 청우사주명리원장은 동시성(Synchronicity)을 이용하여 서양의 점성술과 동양의 역학, 성명학,매화역수, 심리타로를 상담, 강의한다.
동국대 명리학 전문가 과정을 수료했으며 각종 타로 상담과 사주상담 이벤트를 전문으로 한다. 책으로만 배운 상담가가 아닌, 발로 전국의 행사와 이벤트(사주+점성학+타로)를 다니며 실전 내공을 쌓았다.
대학축제와 카이스트축제, 각종 기업 이벤트로 손님들을 하루에 70~100명까지도 상담했었다는 양 원장은 "손님들이 선생님들이었다"고 말한다. 현재는 실전 상담을 바탕으로 전국각지에서 찾아오는 현업상담가들과 타로 강사들을 대상으로 일일수업 형식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용하는 타로카드가 12개 정도라는 양 원장은 "아직도 학구열은 대단해서 배워가며 상담하는 중"이라며 별자리 운세 연재에 열의를 표했다.
▲동국사주명리학회 ▲한국사주명리심리학회 ▲유럽타로연구학회 ▲한국타로연구학회 회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네이버 블로그 '동서양별자리타로'를 운영하고 있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