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색 ~ 보라, 검정색 계열 // 행운의 수 ~ 3. 8. 9. 10
★염소자리 [12.25~1.19]
[LOVE]상대의 의견을 존중하는 것이 좋다. 짝사랑은 이제 고백 할 타이밍이다.
[JOB]나를 돕는 사람이 있으니 직장에서 도움을 받게 된다.
[MONEY]지출을 신경 쓰는 것이 좋다.
*금전운★
★물병자리 [1.20~2.18]
[LOVE]오래된 커플일수록 작은 관심이라도 먼저 꾸준히 보여주는 것이 지금의 관계를 지키는 방법이 될 것이다.
[JOB]자신의 심경의 복잡함은 자신의 일이지 회사의 일이 아니다.
[MONEY]돈 관리 잘해온 사람은 돈 걱정 없는 때. 다만 주기가 짧으니 방심하지 말 것.
*금전운★★★
★물고기자리 [2.19~3.20]
[LOVE]연인에 해주고픈 게 많으니 데이트나 선물 등으로 금전적 지출이 많을 수 있다. 조금은 자중하라.
[JOB]자신이 한 일만큼 대우받지 못한다. 어떠한 실망감이 찾아와도 노력을 중지하지 마라.
[MONEY]돈을 쓰는데 인색한 사람은 주변의 원성을 들을 수 있다. 적당히 베푸는 법도 배워야 한다.
*금전운★
★양자리 [3.21~4.19]
[LOVE]상대의 겉모습이 아닌, 보이지 않던, 내면을 들여다본다면 새로운 연애출발을 할 수 있다.
[JOB]그동안 계획한 것이 현실화 되며, 그 일을 기반으로 더욱 발전하게 된다.
[MONEY]경솔한 말실수로 인해서 손해만 보고 사람도 잃게 될 수 있으니 말을 주의하는 것이 좋다.
*금전운★
★황소자리 [4.20~5.20]
[LOVE]감정적인 면에 신경을 쓰는 것도 좋지만, 현실적인 면에도 신경을 써야한다.
[JOB]주변의 많은 사람들과 화합이 우선이다.
[MONEY]점점 금전 운이 좋아지고 있다.
*금전운★★
★쌍둥이자리 [5.21~6.21]
[LOVE]기다리는 연락은 늦어지고 약속도 미뤄지게 될 수 있다.
[JOB]계획에 수정이 필요하거나 업무 협조 면에서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하라.
[MONEY]불필요한 지출은 줄이는 게 좋다.
*금전운★
★게자리 [6.22~7.22]
[LOVE]이 시기에는 관계가 깊어지기 위해 인내하는 과정이라 생각하고 마음을 잘 추스르고 웃어라.
[JOB]업무의 방해가 생기겠고 그로 인한 트러블이 예상된다. 천천히 간다라고 마음을 내려놓으시길.
[MONEY]마음을 많이 써야 돈을 지킨다.
*금전운★
★사자자리 [7.23~8.22]
[LOVE]연인관계는 변화의 시기이다. 연인이 없다면 평소보다 더 외롭다.
[JOB]주변동료들과 대화를 많이 하라. 변화를 예감하지 못하면 자신만 손해를 볼 수 있다.
[MONEY]그동안 있었던 자금문제는 사람들의 도움으로 문제가 해결 되니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금전운★★
★처녀자리 [8.23~9.23]
[LOVE]서로의 단점을 다듬어 장점으로 변화시키는 것이 연인이다. 스트레스를 잘 컨트롤하라.
[JOB]직장 내 파벌싸움이나 업무로 인해 피해를 입게 되니 될 수 있으면 관여하지 않는 것이 필요하다.
[MONEY]돈에 대한 자금이 들어오기 시작하니 숨통이 트이게 된다.
*금전운★★★
★천칭자리 [9.24~10.22]
[LOVE]오래 사귀게 될 인연을 만나기도 하고 운명의 흐름대로 다시 이어지는 인연을 만나겠다.
[JOB]상사의 핍박에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겠다.
[MONEY]서두르지 말고 지금은 돈을 모아 놓을 때이다. 과욕은 손실로 이어진다.
*금전운★★
★전갈자리 [10.23~11.22]
[LOVE]서로 따뜻하게 위로해 주는 것이 좋다.
[JOB]흔들림 없이 일을 한다면 인정받을 것.
[MONEY]하나하나 가려서 지출을 줄이는 것이 좋다.
*금전운★
★사수자리 [11.23~12.24]
[LOVE]형편이 안 되면 마음이라도 위해주는 매너를 발휘하라.
[JOB]노력하고 관찰하면 그것은 자신의 것이 된다.
[MONEY]계획성 없는 지출할 일들이 늘어난다.
*금전운★
/양선영 동서양 별자리타로 전문가·청우사주명리원장 · 정리=김현주 기자
**양선영 청우사주명리원장은 동시성(Synchronicity)을 이용하여 서양의 점성술과 동양의 역학, 성명학,매화역수, 심리타로를 상담, 강의한다.
동국대 명리학 전문가 과정을 수료했으며 각종 타로 상담과 사주상담 이벤트를 전문으로 한다. 책으로만 배운 상담가가 아닌, 발로 전국의 행사와 이벤트(사주+점성학+타로)를 다니며 실전 내공을 쌓았다.
대학축제와 카이스트축제, 각종 기업 이벤트로 손님들을 하루에 70~100명까지도 상담했었다는 양 원장은 "손님들이 선생님들이었다"고 말한다. 현재는 실전 상담을 바탕으로 전국각지에서 찾아오는 현업상담가들과 타로 강사들을 대상으로 일일수업 형식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용하는 타로카드가 12개 정도라는 양 원장은 "아직도 학구열은 대단해서 배워가며 상담하는 중"이라며 별자리 운세 연재에 열의를 표했다.
▲동국사주명리학회 ▲한국사주명리심리학회 ▲유럽타로연구학회 ▲한국타로연구학회 회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네이버 블로그 '동서양별자리타로'를 운영하고 있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