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운의 색 ~ 카키, 초록색 계열 // 행운의 수 ~ 5. 6. 7. 9
★염소자리 [12.25~1.19]
[LOVE]서로의 차이점을 이해하고 조율이 필요하니 상대방과 진지하게 대화를 나눠보는 것이 좋다.
[JOB]기왕이면 기쁜 마음으로 임하라.
[MONEY]되지 않던 금전적 문제들이 해결된다.
*금전운★
★물병자리 [1.20~2.18]
[LOVE]솔로는 아무 시도도 하지 않는다면 조용히 지나치게 될 것이다.
[JOB]그동안 일궈놓은 일들에서 이익이 나타나거나 준비해 놓은 일들에 결실이 생긴다.
[MONEY]절제 없이 쓰는 돈은 월말에 나를 숨 막히게 한다.
*금전운★
★물고기자리 [2.19~3.20]
[LOVE]연인으로부터 받는 부담감도 크니 이 시기에는 조용히 수동적으로 지내는 것이 낫다.
[JOB]시기를 놓치지 말고 빠르게 일하라. 정리와 새로운 거래 관계의 성립이 있을 수 있다.
[MONEY]지출을 억제해야 하지만 잘 되지 않는다.
*금전운★
★양자리 [3.21~4.19]
[LOVE]연애보다는 다른 것에 관심을 두게 되니 연애에 소홀해지게 된다.
[JOB]바쁘고 숨 쉴 틈 없으니 자기관리도 더불어 해야 한다.
[MONEY]당장의 이익 보다는 먼 미래를 내다보는 관점에서 선택을 하는 것이 더 이익이 클 것이다.
*금전운★
★황소자리 [4.20~5.20]
[LOVE]약속 잡는 것을 신중하게 생각하는 것이 좋다.
[JOB]인맥도 늘어나니 많은 활동과 대화를 통해 많은 파트너들을 확보해라. 적극성이 필요.
[MONEY]막연하게 더 나아질 거라는 기대감이 커지게 된다.
*금전운★
★쌍둥이자리 [5.21~6.21]
[LOVE]연인과 상황이 악화될 수 있으니 주의해라.
[JOB]불편한 감정을 잘 추스르고 수용하며 관대한 모습을 보여준다면, 차후에 이로운 결과가 있겠다.
[MONEY]지출이 늘어나니 마음은 급하지만 현실은 그에 따라주지 않는다. 속을 볶지 말고 침착해라.
*금전운★
★게자리 [6.22~7.22]
[LOVE]다음단계로 발전하기 직전의 정체기가 될 것이다. 서로 각자의 시간을 갖거나 연애의 소강상태를 보이게 된다.
[JOB]빠르게 진행을 하는 것 보다 차분하게 진행하는 것이 좋다.
[MONEY]돈 문제로 인해 가족, 친구 등 주변 사람들과의 분란을 주의해야 한다.
*금전운★
★사자자리 [7.23~8.22]
[LOVE]연인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된다. 더욱 발전하는 사이가 되며, 미래에 대한 계획을 세우기도.
[JOB]말과 행동을 주의하고 조용히 있는 것이 좋다.
[MONEY]맘의 여유를 갖고 따뜻한 인간관계를 가지기에 좋은 때. 괜찮은 모임회에 나가보라.
*금전운★★
★처녀자리 [8.23~9.23]
[LOVE]연인간의 감정이 더욱 깊어지니 두 사람만의 시간을 자주 갖는 것이 좋다.
[JOB]정확하게 드러난 사실이 아니라면 짐작하여 단정 짓지 않는 것이 필요하다.
[MONEY]항상 침착하게 지출하면 여유 자금이 남는다.
*금전운★★
★천칭자리 [9.24~10.22]
[LOVE]삼각관계를 조심하고 충동적인 말을 하지마라.
[JOB]업무에 대한 호기심과 열정이 살아나니 새로운 기획안이나 아이디어로 호평을 받을 수 있다.
[MONEY]계획했던 것보다 돈이 더 부족해질 수 있으니 새로운 지출은 가급적 만들지 않는 것이 좋다.
*금전운★
★전갈자리 [10.23~11.22]
[LOVE]지금까지 사이가 좋았다면 한번쯤 불시에 전화를 걸어라. 상대의 상황을 잘 알게 되기도 한다.
[JOB]목구멍이 포도청이니 따를 수밖에 없다. 일에 대해서 상당히 주의를 요구하는 시기이다.
[MONEY]나중에 후회할 일이 생기니 지금이라도 절제해야 한다.
*금전운★
★사수자리 [11.23~12.24]
[LOVE]연인과 자주 만남을 가져야한다. 솔로는 소개팅을 부지런히 다녀라.
[JOB]지금의 어려움은 당신에게 훈련과 같으니 참고 견뎌내야 한다.
[MONEY]수입과 지출을 맞춰놓았으니 마음이 든든한 상태, 당신은 한층 여유로워진다.
*금전운★★
/양선영 동서양 별자리타로 전문가·청우사주명리원장 · 정리=김현주 기자
**양선영 청우사주명리원장은 동시성(Synchronicity)을 이용하여 서양의 점성술과 동양의 역학, 성명학,매화역수, 심리타로를 상담, 강의한다.
동국대 명리학 전문가 과정을 수료했으며 각종 타로 상담과 사주상담 이벤트를 전문으로 한다. 책으로만 배운 상담가가 아닌, 발로 전국의 행사와 이벤트(사주+점성학+타로)를 다니며 실전 내공을 쌓았다.
대학축제와 카이스트축제, 각종 기업 이벤트로 손님들을 하루에 70~100명까지도 상담했었다는 양 원장은 "손님들이 선생님들이었다"고 말한다. 현재는 실전 상담을 바탕으로 전국각지에서 찾아오는 현업상담가들과 타로 강사들을 대상으로 일일수업 형식의 강의를 진행하고 있다. 사용하는 타로카드가 12개 정도라는 양 원장은 "아직도 학구열은 대단해서 배워가며 상담하는 중"이라며 별자리 운세 연재에 열의를 표했다.
▲동국사주명리학회 ▲한국사주명리심리학회 ▲유럽타로연구학회 ▲한국타로연구학회 회원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네이버 블로그 '동서양별자리타로'를 운영하고 있다.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