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송정보대 평생교육원은 오는 29일까지 2021학년도 1학기 강사 및 강좌를 모집한다.
우송정보대 평생교육원은 지역주민들을 위한 유익한 프로그램 발굴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번 강좌는 창업 및 재취업 과정, 자격증/전문가 과정, 일반교양과정, 기타 과정 등 4개 부문이다.
강사 응모자격은 관련 분야 석사 이상의 학위 소지자로서 강의 경력 1년 이상, 관련 분야 학사 이상의 학위 소지자로 강의 경력 3년 이상이다. 단 기능 보유자 등 특수분야의 경우에는 학력제한이 없다.
모집과정으로는 기존 평생교육원에서 운영하는 과정을 제외한 참신하고 경쟁력 있는 과정으로, 결격사유가 없는 강사 자격을 갖춘 지원자면 누구나 지원가능하다.
강사 및 강좌에 대한 전형방법은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으로 이루어지며, 새롭고 참신한 강좌일수록 가점이 부여되고 강사료도 우대할 방침이다.
최종 선정된 강좌에 대해서는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한편, 우송정보대는 교육부의 '산학협력선도 전문대학(LINC+) 육성사업 사회맞춤형 학과 중점형 사업'을 2017년부터 실시해 6개반 150여 명 학생을 대상으로 맞춤식 교육을 시행하고, 올해 '우수'등급으로 선정되면서 11개 반 253명의 사회맞춤형 인력 양성 교육을 수행하고 있다.
박수영 기자 sy870123@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