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관장 천녹W' |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면역력에 대한 국민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아지면서 건강기능식품 시장이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이런 가운데 KGC인삼공사 홍삼 브랜드 '정관장'이 여성의 활기찬 생기를 채우고 몸을 보하는 '천녹W'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정관장 천녹은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라는 뜻으로 천혜의 환경에서 자란 건강한 사슴의 뿔 중에서도 최상위 등급인 SA~A급 녹용과 국내산 6년근 홍삼을 베이스로한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다.
천녹W은 여성에게 필요한 맞춤형 녹용 제품으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4가지 전통원료인 숙지황, 작약, 천궁, 당귀의 사물(四物)과 여성에게 특화된 원료인 연자육, 약쑥, 익모초, 솔싹 등을 더해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진하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는 액상형 제품으로 한 포 70㎖, 총 30포로 구성됐다. 개별 파우치로 포장돼 휴대가 간편하고 섭취가 용이하다.
정관장 관계자는 "정관장 천녹W는 귀한 녹용과 6년근 홍삼을 바탕으로 여성 맞춤형 고품질 원료를 더한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여성의 몸을 보하는 녹용으로 진하고 부드러운 맛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KGC 인삼공사는 성인과 어린이 건강식품을 비롯해 반려견 건강 프리미엄 건강식품을 제조 판매하고 있다. 특히 전국 750여 개 프랜차이즈 매장을 비롯해 1100여 개 정관장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이와 함께 전 세계 40여 개국 수출하면서 홍삼으로 만든 건강식품을 전 세계에 알리고 있다.
박병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