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 최고 투수로 손꼽히는 LA 다저스 클레이튼 커쇼 |
한국타이어가 미국메이저리그(MLB) 2020 시즌 개막에 맞춰 MLB 선수와 팬들의 열정과 도전정신 담은 광고 시리즈 '네버 하프웨이' 캠페인을 선보인다.
한국타이어는 지난 2018년 MLB와 공식 후원 계약 체결한 이후 광고, 프로모션, 이벤트 등 전 세계 야구 팬을 대상으로 브랜드 위상을 강화하고 있다.
이번 캠페인은 MLB 최고 투수로 손꼽히는 LA 다저스 클레이튼 커쇼를 중심으로 기획된 두 편의 광고로 구성된다.
MLB 선수들과 팬들이 만들어 내는 박진감 넘치는 순간과 한국타이어 제품이 온·오프로드를 넘나들며 역동적인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영상이다.
한국타이어는 이 영상을 통해 MLB가 공유하고 있는 끊임없는 열정과 도전정신을 전달할 예정이다.
MLB는 내셔널리그와 아메리칸리그, 미국 프로야구 연맹 양 리그를 일컫는 용어다. 빅 리그(Big League)라고도 한다. 14개의 아메리칸리그(AL) 팀과 16개의 내셔널리그(NL) 팀 등 총 30개 팀이 각 리그 별로 동·중·서부 3개 지구(디비전)로 나뉜 채 소속되어 팀당 총 162경기를 펼친다.
한편, 한국타이어는대전과 충남 2곳에 공장을 가동하고 있으며, 국내 전체 생산물량의 약 40%를 생산하고 있다. 해외 생산시설로는 중국 가흥, 강소, 중경 3개를 가동해 중국 시장에 최적화된 상품을 제조하고 있다. 이와 함께 헝가리, 인도네시아, 미국 테네시 등에도 생산 거점을 두고 있다.
박병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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