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중소기업혁신개발원 제공 |
비영리사단법인 중소기업혁신개발원(원장 김청원)은 대전권역의 소상공인 및 중소상공인의 소중한 건강을 위해 '웰 리빙 건강CEO특별과정' 특강을 오는 내달 1일부터 매주 월요일 한밭문화예술교육원(8층 다목적실)에서 강좌를 연다.
이번 건강CEO특별과정은 중년에게 찾아오는 각종 성인병을 예방은 물론 100세 시대를 대비하기 위한 맞춤형 커리큘럼으로 현직 명의와 함께하는 특강으로 총 15강으로 구성됐으며, 매 강좌시 '수강생 본인PR'이란 특별코너를 운영, 수강생들의 친목도 돈독히 할 예정이다.
이번에 개강하는 건강CEO특별과정은 김영돈 원장(마음 편한 정신건강의학과의원)이 재능기부 차원에서 중소기업인의 건강관리를 위해 총괄하며, 김 원장은 "대전시민의 많은 관심과 격려를 기대하며 이번 강좌에 동참해 100세 시대의 건강을 대비하시기를 권한다"고 밝혔다.
한편,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인에 대한 경영혁신과 중소기업간 기술교육 및 기술사업화 등을 통해 중소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는데 기여하고자 설립됐다. 중소기업 임직원 소상공인들의 교류와 협력을 유도하며, 외식업 소상공인 지원 맞춤형 교육사업 등을 통해 소상공인들의 매출 증대로 연결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신가람 기자 shin9692@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