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가 아틀란 내비게이션 제휴 이벤트를 시작한다.
글로벌 선도 타이어 기업인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대표이사 조현범, 이하 한국타이어)가 내달 30일까지 'TBX 멤버십 앱(TBX Membership App)' 신규가입 회원 대상으로 아틀란 내비게이션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
지난 1월 출시한 'TBX 멤버십 앱'은 한국타이어의 트럭·버스 전문매장 'TBX(Truck Bus Express)'의 멤버십 서비스로 타이어 구매부터 사후 지원까지 원스톱으로 관리할 수 있으며, 매장 예약, 포인트 적립 및 사용, 무이자 할부, 무상보증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아틀란 앱 내 화물차 전용 내비게이션 서비스를 출시한 이후 사용자가 꾸준히 증가하며 높은 호응을 얻고 있어 해당 서비스를 이용하는 운전자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아틀란 내비게이션 앱을 통해 'TBX 멤버십 앱’을 다운 받아 신규 가입하면 TBX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받을 수 있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TBX 맴버십 앱'과 한국타이어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한국타이어는 연간 생산능력이 1억 200만개이고, 매출액은 6조 4513억원(2020년 글로벌 연결 경영실적 기준)이다. 전 세계 5개국에 지역본부 및 부문 두고 있으며, 5개국 연구소, 30여개국 법인&지점을 두고 있으며, 한국과 중국, 미국, 헝가리, 인도네시아 등 8개 생산기지를 거점으로 두고 있다. 임직원 수는 전 세계 2만여명이고, 전 세계 180여 개국에 판매하고 있다.
박태구 기자 hebalaky@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