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존 공식 쇼핑몰 '골핑'이 오는 31일까지 골프존 창립 20주년을 맞아 골핑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APP)을 통해 골프용품을 최대 93%까지 할인 판매하는 '고객 감동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국내외 인기 골프브랜드의 다양한 제품들을 최대 93%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는 타임세일과 20만원 상당의 적립금, 핑 G400 드라이버 경품이 걸린 경품 대전 등 풍성한 이벤트로 구성됐다.
특히 '오늘만 이 가격'과 '타임세일' 할인 이벤트가 주목할 만하다. '오늘만 이 가격'은 페스티벌 기간 내 매일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하루 1개씩 골프용품을 랜덤으로 특가 판매하는 이벤트로, △삼성 갤럭시 워치 액티브2 골프에디션 △브리지스톤 △풋조이 △캘러웨이 △미즈노 △테일러메이드 △캐디톡 등 유명 골프브랜드의 제품들을 실속 있는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또 이벤트 기간 내 매일 오후 2시마다 진행되는 '타임세일' 이벤트의 경우 브리지스톤 V300 5, 캘러웨이 페어웨이 우드, 캐디톡미니미 등의 골프용품을 최대 93%의 파격적인 할인 판매가로 만나볼 수 있다. 단, 행사 기간 내 일자별로 제품 및 가격이 변동되며, 수량은 제한적이다.
박전규 기자 jkpark@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