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두 매장에서는 '봄 맞이 구두 패션위크'를 진행해 단일브랜드에서 상품을 구매 시 금액대별 10% 롯데상품권을 증정하고, 가전·가구, 주얼리·시계, 해외명품, 모피 상품군에서 상품 구매 시 금액대별 5% 롯데상품권을 증정한다.
결혼 시즌을 맞아 롯데웨딩멤버스를 대상으로 해당 브랜드(태그호이어, 삼성, LG, 에이스침대, 시몬스)에서 웨딩마일리지를 적립시 기본적립액의 2배를 적립해주는 '웨딩마일리지 더블 적립'도 진행된다.
트레디셔널 상품군에서는 스페셜위크를 진행해 폴로·랄프로렌·폴로랄프로렌칠드런, 헤지스 남성·여성, 헨리코튼에서는 20% 세일을, 타미힐피거 남성·여성, 빈폴·빈폴레이디스는 금액대별 10% 금액할인 행사가 예정돼 있다 .
삼성물산의 여성패션 브랜드인 구호, 르베이지, 띠어리에서는 통합금액권 프로모션을 진행해 50·100만원 이상 구매 시 5·10만원 금액권을 증정하고, 30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구매브랜드 이외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추가 10%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9층 특설매장에서는 K2, 몽벨, 노스페이스 등이 참여하는 '아웃도어 봄산행 패션 제안전'이 열려 가벼운 산행과 일상 속에서도 코디가 가능한 재킷, 팬츠, 등산화, 백팩 등을 선보인다.
한편 9층 롯데갤러리에서는 봄을 맞아 빨대 조각가 정찬부 작가의 'YELLOW - 변모된 공간'을 연다. 작가는 현대산업사회의 가장 대표적인 산물 중 하나인 빨대를 이용한 작업을 10년 이상 지속해왔고, 이번 전시에서는 그간의 주요 작업 대상인 빨대를 집적해 만든 조형물과 최근 변화된 모습을 보이고 있는 노랑으로 단색화 작품 등을 선보인다.
이해미 기자 ham723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