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의 G마켓과 통계에 따르면 지난해 '연령별 탈모방지 상품 구매 현황'을 조사한 결과, 40대가 40%로 가장 큰 비율을 나타냈다.
이어 30대 36%, 50대 14%, 20대 10% 순이다.
탈모 예방을 위한 제품의 판매 순위도 알아봤다.
G마켓에서 지난해 기준 '탈모 예방 관리 제품 판매순위'를 조사한 결과 '탈모치료제'라는 응답이 319%로 가장 큰 비율을 보였다.
이어 '두피 마사지기' 37%, '탈모 샴푸' 20%, '흑채' 8% 순이다.
한세화 기자 kcjhsh99@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