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정된 업체는 올 시즌 리그를 후원하는 공식 스폰서가 생중계, 뉴스, SNS·각종 미디어에 노출되는 내용을 모니터링하고 그 효과에 대해 분석하게 된다.
입찰은 조달청 운영 나라장터 일반 경쟁 입찰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업체는 나라장터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필요 KBO 미래전략파트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입찰에 대한 서류 심사 결과는 3월 24일 개별 통보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나라장터의 공개 입찰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박병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