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원마케터는 한 시즌 동안 KBO 리그를 경험하고 리그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과제를 수행한다.
세부 활동은 KBO 객원마케터 인스타그램·KBO 공식 페이스북, 유튜브 등 SNS용 콘텐츠 제작에 참여한다. 또 올스타전, 골든글러브 시상식 등 KBO 주관 주요행사에 참여해 폭넓은 활동을 펼치게 된다.
KBO 대학생 객원마케터는 서류 전형과 면접을 거쳐 총 8명이 선발된다. 콘텐츠 제작을 위한 영상 제작, 디자인 작업, 사진 촬영, 칼럼 작성 능력 등이 뛰어난 대학생을 우대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선발된 객원마케터에게는 KBO 리그 전 구장 출입이 가능한 2020시즌 AD 카드와, 단체복, 소정의 활동비가 지급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KBO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박병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