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신규 단원 모집은 만 20세 이상 국내 거주 중인 장애인이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1차 서류 전형과 2차 실기 전형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서류 전형은 뉴딘파스텔 블로그에 업로드된 입사지원서 및 제출 서류를 작성해 오는 12일까지 이메일을 통해 접수해야 하며, 서류 전형 합격자 발표는 13일 뉴딘파스텔 블로그 공지 및 합격자에 한해 개별 통보된다.
오는 17일 골프존타워서울에서 열리는 실기 전형의 경우, 서류 전형 합격자에 한해 응시 자격이 주어지며 오디션 당일에는 자유곡 1곡과 지정곡 1곡, 인터뷰를 통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할 예정이다.
최종 합격자는 오는 22일 블로그 공지 및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되며, 다음달부터 골프존파스텔합창단의 정식 단원으로 채용돼 활동하게 된다.
뉴딘파스텔 한태정 대표이사는 "올해도 예술적 역량을 가진 장애인들의 경제적 자립을 돕기 위해 신규 단원 모집을 진행하게 됐다"면서 "음악적 재능을 가진 장애인들의 많은 지원을 바라며, 앞으로도 꿈을 가진 장애인들이 다양한 무대 경험을 통해 본인의 기량을 마음껏 펼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전규 기자 jkpark@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