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최용성 매경닷컴 대표, 윈가드 윤준호 대표 |
스타브랜드는 만 16세 이상 각 계층의 남녀 소비자 약 10만명에게 180개 부문, 720개 브랜드에 대한 만족도, 신뢰도, 충성도 조사를 진행해 선정하는 대상이다.
윈가드는 방범창 시장에서의 명실상부한 No.1 브랜드로서 '방범안전' 분야에서 소비자에게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대상 선정이 됐다고 매일경제 측은 설명했다.
최근 1인가구가 증가함에 따라 방범의 중요성도 강조되고 있다. 각 지자체별로 범죄 예방을 위해서 셉테드(CPETD)의 일환인 골목길 CCTV, 가로등 설치를 하고 있지만 정작 집안으로의 침입은 막지 못하고 있는 실태다. 특히, 범죄자는 문이나 창으로 침입 시도하는 비율이 70%이상이 되고 있어 문과 창의 방범이 중요시되고 있다.
스마트 방범안전창 윈가드는 친환경·고기밀성·단열창호에 ICT 기술을 결합한 신개념 방범·안전창으로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으로부터 약 2ton의 충격을 견딜 수 있는 제품이다.
윈가드 윤준호 대표는 "윈가드는 고객 상담부터 실측, 시공, A/S까지 고객과 접촉하는 모든 부분에서 신속성과 친절성을 강조하고 있다"면서 "스타브랜드 대상 수상은 소비자분들이 사랑받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 윈가드의 모습을 봐주셨기에 가능했던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전규 기자 jkpark@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