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어위시 한국지부, 오는 5일 난치병 아동 위한 자선 바자회 '위시마켓'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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메이크어위시 한국지부, 오는 5일 난치병 아동 위한 자선 바자회 '위시마켓' 개최

홍보대사 윤형빈, 정경미 부부 등 참석.. 26개 브랜드 제품 알뜰 구매 기회

  • 승인 2019-12-03 10:24
  • 봉원종 기자봉원종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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난치병 아동을 위한 세밑 온정의 바자회가 열려 주위를 훈훈하게 만들고 있다. 메이크어위시 한국지부(이사장 커티스 장)는 오는 12월 5일 서울시 강남구 푸르덴셜타워 지하 2층 푸르덴셜홀에서 자선 바자회 ‘위시마켓(Wish Market)’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백혈병, 뇌종양, 림프종 등 소아암을 비롯해 희귀 난치병으로 투병 중인 아동(만 3세~18세)의 소원을 이뤄주는 국제 비영리 단체 메이크어위시가 매년 연말에 진행하는 자선 바자회다. 

올해는 △키플링 △행텐 △행텐 주니어 △에이치커넥트 △파버카스텔 △크롬바커 △덕시아나 △올림푸스한국 △샤워플러스 △오센트 △H.D.C △서울살롱 △인우코퍼레이션 △꽃을담다 △윤형빈소극장 △덴티스테 △MFS골프 △친환경도자기젠 △비타민엔젤스 △금양인터내셔날 △제스파 △코코도르 △오디뮤지컬컴퍼니 △산들산들 △푸르덴셜생명 △이베이코리아 임직원 동호회 ‘임팩트 메이커스’△김물길 △전명진 등 26개 브랜드가 참여하고 2명의 사진가와 아티스트가 작품을 기부할 예정이다. 

더불어 메이크어위시 홍보대사로 위촉된 개그맨 윤형빈∙정경미 부부가 자선 바자회에 참석해 행사 취지와 의의를 널리 알릴 계획이다. 이들 부부는 위촉과 동시에 ‘2019 윤형빈 개그쇼 프로젝트’에 난치병 아동 및 환아 가족을 초대한 바 있다. 향후 난치병 아동에 대한 인식 개선 캠페인과 소원 성취 사업을 알리는데 앞장서며 홍보대사로서의 소임을 다한다는 포부다.

이외에도 코스튬 플레이어 <RZ 히어로즈>, <501군단>, <레벨리젼>과 함께하는 포토 타임 등의 특별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진행되는 바자회 판매 수익금의 일부는 백혈병, 뇌종양, 골육종 등 소아암을 비롯해 난치병으로 투병 중인 환아들의 소원 성취 기금으로 활용될 방침이다. 

메이크어위시 한국지부 관계자는 “많은 분들이 위시마켓에 동참하셔서 저렴하고 알뜰한 소비로 가계를 풍족하게 하고 난치병 아동에게 도움도 주는 일석이조의 나눔을 경험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2002년 설립된 메이크어위시(Make-A-Wish®) 한국지부는 현재까지 4천400명의 환아에게 희망을 선물하며 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지난해 소원을 이룬 환아와 가족들은 소원 성취를 통해 98.2%가 심리-정서적으로 긍정적인 변화를 경험하고 97.1%가 치료 의지가 강화되었다고 응답한 바 있다. /봉원종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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