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
국내 1위 웨딩컨설팅 기업 '웨딩앤'이 4,000평 규모의 전시장 SETEC에서 대한민국 최대 규모의 웨딩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11월 30일부터 12월 1일까지 양일간 진행되며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참가 할 수 있다.
500여 개의 웨딩•혼수 브랜드가 참가하는 웨딩박람회에는 2019-2020 신상 스드메 정보, 국내 유명 웨딩홀 특가 혜택 등 다양한 혜택이 마련된다.
국내 최다 전시를 예정하는 웨딩드레스 부스에서는 명품 웨딩드레스들을 무료로 현장 피팅 할 수 있으며 예비 신부를 위한 1:1 맞춤 메이크업도 시연된다. 웨딩홀 부스 또한 국내 최다 웨딩홀이 참가하며 업체에 따라 대관료 무료•할인 혜택, 3중주 연주와 포토테이블 무료 제공•시식 이벤트 등을 실시한다.
이 외에도 청담동 유명 스튜디오와 인기 디자이너숍, 다수의 폐백, 예단 업체 등이 참여해 알찬 정보를 원하는 예비부부에게 실속있는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웨딩앤의 '행복한동행' 서비스도 예비 부부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웨딩앤의 웨딩플래너는 스드메부터 웨딩홀, 혼수 등 결혼 준비의 모든 과정을 예비부부와 함께할 뿐 아니라 고민 해결을 도와주며 단순 플래닝 외에도 다양한 맞춤 상담 제공을 통해 높은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이번 박람회는 블랙프라이 데이를 맞아 선착순 2,000쌍에게 초특가 혜택도 제공한다. 구체적으로는 △웨딩패키지 최대 50만 원 할인 △신혼여행 최대 150만 원 할인 △웨딩홀 최대 600만 원 혜택 및 맞춤 스타일링 △한복 최대 40%할인 △예복 특별혜택 △예물 최대 33% 할인이 해당된다.
행사장에서는 한 시간에 한 번 추첨을 통해 럭키 드로우도 증정한다. 상품으로는 루이비통 스피디백 30과 샤넬 클래식 플랩지갑(1명씩 2명), LG듀얼 인버터 건조기(1명), 다이슨 퓨어 핫앤쿨 공기청정기(1명), 다이슨 헤어드라이기(1명), 더헌트맨 남성맞춤 정장(1명), 오그램 24인치 캐리어(3명)가 준비됐다.
웨딩앤 관계자는 "연 10만 명의 예비부부가 웨딩앤의 박람회를 다녀가고 또 좋은 후기를 남겨주셨다. 웨딩앤은 고객님의 결혼 준비 전반을 책임지는 만큼 앞으로도 합리적이고 실속있는 구성들로 보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주최측인 웨딩앤아이엔씨는 전국 웨딩컨설팅사 중 유일하게 15개의 전국지사 및 해외지사를 운영 중이며 9년 연속 1만 쌍 이상의 웨딩고객을 달성한 전적이 있다. 또한 국내 최고의 웨딩플래너와의 1:1동행 및 맞춤 컨설팅을 진행하며 앞으로도 국내 정상급 웨딩업체와의 긴밀한 협력을 이어나갈 계획이다./봉원종 기자
랭킹뉴스
헤드라인 뉴스
'2026 세종 국제정원도시박람회' 실낱 희망도 깨졌다
"생존 수영 배우러 갔다가 수영의 매력에 빠졌어요." 접영 청소년 국가대표 김도연(대전체고)선수에게 수영은 운명처럼 찾아 왔다. 친구와 함께 생존수영을 배우러 간 수영장에서 뜻밖의 재능을 발견했고 초등학교 4학년부터 본격 선수 생활을 시작했다. 김 선수의 주 종목은 접영이다. 선수 본인은 종목보다 수영 자체가 좋았지만 수영하는 폼을 본 지도자들 모두 접영을 추천했다. 올 10월 경남에서 열린 105회 전국체전에서 김도연 선수는 여고부 접영 200m에서 금메달, 100m 은메달, 혼계영 단체전에서 동메달을 목에 걸었다. 무려 3개의..
<속보>="내 나름대로 노아의 방주 같아…'나는 자연인이다' 이런 식으로, 환경이 다른 사람하고 떨어져서 살고 싶어서 그런 거 같아요." 22일 오전 10시께 대전 중구 산성동에서 3층 높이 폐기물을 쌓아온 집 주인 김모(60대) 씨는 버려진 물건을 모은 이유를 묻자 이같이 대답했다. 이날 동네 주민들의 오랜 골칫거리였던 쓰레기 성이 드디어 무너졌다. <중도일보 11월 13일 6면 보도> 70평(231.4㎡)에 달하는 3층 규모 주택에 쌓인 거대한 쓰레기 더미를 청소하는 날. 청소를 위해 중구청 환경과, 공무원노동조합, 산성동 자율..
실시간 뉴스
2시간전
[2024 논산 안전골든벨] 논산 초등학생들, 안전지식 배우고 체험해보는 귀중한 시간 가져2시간전
[2024 논산 안전골든벨] 무아지경 춤추고 부활하자!2시간전
[2024 논산 안전골든벨] 퀴즈왕 이은채 학생 "왕중왕전서 꼭 1등 할 것"2시간전
[2024 논산 안전골든벨] 오인환 충남도의회 의원 "안전상식 쌓아 모두에게 전파해주길"2시간전
[2024 논산 안전골든벨] 조용훈 논산시의회 의장 "안전골든벨 통해 계룡 학생들 더 안전해지길"
지난 기획시리즈
정치
경제
사회
문화
오피니언
사람들
기획연재
추천기사
'생산인구 감소' 지역산단 고용시장 희비… 대전산단 웃고, 대덕산단 울고
2026 '세종 국제정원도시박람회' 실낱 희망도 깨졌다
크리스마스 케이크 대목 잡아라... 업계 케이크 예약판매 돌입
2024 세종상가공실박람회 '혁신적 역발상' 통했다
[주말 사건사고] 청양 농업용 창고서 불…카이스트서 전동킥보드 화재
[날씨] 12~1월 평년과 비슷하고 2월 따뜻
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