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성구 사랑의 김장 나누기' 행사는 골프존뉴딘홀딩스 계열사들이 올해로 10년째 동참하고 있는 대표적인 사회공헌활동의 하나로, 대전지역의 취약계층 및 소외된 이웃들에게 직접 담근 김장 김치를 전달하며 따듯한 온정을 나누기 위해 매년 진행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유성구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유성구행복네트워크, 유성구행복누리재단이 공동 주최했으며, 골프존뉴딘그룹을 포함한 대전지역의 27개 기업 및 관내 단체 4곳이 함께 참여해 나눔을 위한 참여의 장을 마련하고 공동체 의식 강화 및 이웃 사랑을 실천했다.
이날 행사에는 골프존카운티 서상현 대표이사 등 골프존뉴딘홀딩스, 골프존, 골프존카운티, 골프존조이마루 임직원 약 90여명이 사랑의 손길을 전하며 나눔과 배려의 경영철학을 실천했다. 행사 당일, 임직원들이 직접 담근 김장 김치는 유성구 관내 저소득계층 1500가구에 세대당 13kg씩 전달됐다.
이날 봉사에 참여한 골프존뉴딘홀딩스 직원은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들이 보다 든든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사랑과 정성을 다해 김치를 만들었다"면서 "골프존뉴딘그룹이 김장 나눔 봉사를 지속한 지 10년이 넘은 것으로 알고 있다. 올해도 행사에 참여해 이웃분들께 따듯한 나눔의 온정을 전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여러 뜻깊은 봉사에 동참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박전규 기자 jkpark@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