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서구 원당동 329에 있는 ‘AA11블록’ 검단신도시 예미지 트리플에듀 견본주택은 전용면적 84㎡, 102㎡형으로 구성돼 있다.
인천 검단신도시 예미지 트리플 에듀는 단지 바로 앞 초·중·고등학교가 예정돼 있어 주변 다른 단지 중 학교가 가장 가깝다. 2개의 영어마을이 인접해 있고, 12년간 안정적인 학교를 이용할 수 있다는 점에서 실수요자와 투자자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검단신도시 1단계 사업의 랜드마크인 넥스트 콤플렉스, 중심상업지구, 관공서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넥스트 콤플렉스는 문화, 상업, 주거, 업무를 모두 진행할 수 있는 복합문화시설이다.
단지 주변에 위치한 계양천 수변공원과 단지 앞 근린공원을 통해 쾌적한 자연환경도 누릴 수 있다. 인천 지하철 1호선 신설역 또한 도보권에 있고, 2024년 역 개통 시 지하철 5·9호선을 이용할 수 있어 김포공항까지 약 9분, 서울역까지 30분 내에 이동할 수 있다.
예미지 트리플에듀는 전 세대 남향 위주 구성은 물론 4Bay 평면 설계로 채광과 통풍을 높였다. 최대 약 350m의 넓은 동간 거리를 확보했고 일조량과 채광도 감안했다.
기존 검단신도시 분양단지와 비교해 넓은 알파룸과 드레스룸으로 수납공간이 풍부하며, 전용면적 84㎡형의 경우 주변 타사 상품보다 더 넓은 팬트리 공간을 자랑한다. 102㎡ 타입은 3면 발코니 구조로 실사용 면적을 넓힌 점도 강점으로 꼽힌다.
김성현 기자 larczard@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