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시크리에이티브가 이스타항공과 함께 10월 1일부터 친환경 종이팩 물 후시워터(HOOXI WATER)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바로 EASTAR SHOP 국내에선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후시워터를 증정하는 것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국내 대표 저비용상공사(LCC)로 실용적인 가격을 통한 항공여행 대중화에 앞장선 이스타와 함께 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국내선 전용 특별 이벤트로, 더불어 연말부터 이스타항공 국내선에서 후시워터를 구매할 수 있도록 협의를 진행 중이다.
HOOXI(후시)는 ‘숨쉬다’라는 의미를 갖고 있으며, 자연보전을 위해 만들어진 친환경 브랜드이자 자연보전 캠페인이다. 후시워터는 깨끗한 물에 미네랄을 첨가한 물로 국내 최초로 아셉틱(Asepticㆍ무균) 종이팩 테트라팩을 이용하여 신선하고 안전하게 마실 수 있으며 플라스틱 사용을 크게 줄임으로써 온실가스 감축과 자연보전에 큰 효과를 이끌어내고 있다.
HOOXI CREATIVE 관계자는 “사회공익에 기여하는 글로벌 국민항공사 이스타항공의 비전에 환경을 위한 후시워터가 함께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해 함께 프로모션 이벤트를 진행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한편 친환경기업 후시크리에이티브는 배우 윤균상이 광고모델로 참여한 ‘지구를 지키는 후시워터’라는 주제의 홍보영상을 유튜브와 SNS를 통해 공개했으며, TV채널을 통해서도 선보일 예정이다.
후시워터가 공개한 ‘지구를 지키는물 후시워터’ 미세먼지 편과 쓰레기투기 편이 지난 11일(수) 공개됐고, 그 외에도 ‘윤지구’라는 캐릭터로 배우 윤균상이 함께한 홍보영상 시리즈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 봉원종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