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계약으로 오는 21일 시작되는 2019 순천·MG새마을금고컵 프로배구대회부터 선수 유니폼, 연습복, 트레이닝복, 일상복, 신발 등 모든 유니폼을 착용할 예정이다.
GS 칼텍스와 프로스펙스는 용품 후원에서 한발 더 나아가 팬들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온라인 커뮤니케이션 등 배구를 통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도 펼칠 예정이다.
프로스펙스는 GS칼텍스 홈 경기장 내 LED 전광판·광고판, 홈페이지 등에 브랜드 노출을 통해 스포츠 브랜드로서 이미지 제고와 입지를 굳건히 다진다.
GS 칼텍스 관계자는 "최근 여자배구의 관심과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국내를 대표하는 스포 츠 브랜드 회사로부터 그 가치를 인정받은 것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구단뿐만 아니라 프로스펙스 브랜드가 동반 성장하고 그 가치를 끌어올리는 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박병주 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