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추석, 전 국민을 웃고 울게 할 가슴 벅찬 반전 코미디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감독: 이계벽)의 차승원이 오늘 오후 2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보이는 라디오 출연을 예고해 화제다.
하루아침에 ‘딸’벼락을 맞은 ‘철수’(차승원)가 자신의 미스터리한 정체를 찾아가면서 벌어지는 반전 코미디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의 차승원이 오늘 오후 2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보이는 라디오에 전격 출연한다.
예능, 라디오, 패션 매거진 커버 장식 등 열띤 홍보를 이어간 바 있는 차승원은 이번 라디오 생방송 출연을 통해 특유의 재치 있는 입담과 친근한 매력으로 청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다.
그는 이번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힘을 내요, 미스터 리’가 선사할 가슴 찡한 반전 감동과 영화가 전하고자 했던 따뜻한 진심 등 영화에 대한 풍성한 이야기를 전할 전망이다.
여기에, 반전 코미디 영화답게 즐거웠던 촬영 현장과 비하인드 에피소드 등 다채로운 이야기를 나누며 전 국민을 웃고 울게 할 반전 코미디를 미리 엿볼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배우 차승원의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 생방송 출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오는 9월 11일 개봉한다.
사진: ‘용필름’ 제공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