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극장가의 유일한 반전 코미디‘힘을 내요, 미스터 리’의 차승원이 8월27일(화)tvN예능 ‘유 퀴즈 온더 블럭’과 8월31일(토)tvN예능 ‘일로 만난 사이’에출연해 국민 MC 유재석과의 특급 예능 케미를 예고한다.
전 국민을 사로잡을 코미디 ‘힘을 내요,미스터 리’의 주인공 ‘철수’ 역으로 전에 없던 반전 매력을 예고하는 배우 차승원이오는 8월 27일(화)오후 11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을 통해 시청자들과 만난다.
평소 ‘유 퀴즈 온 더 블럭’의 애청자라고 전한 차승원이 ‘연예인 자기님’으로 출연해 MC 유재석, 조세호와 함께 맛깔나는 코믹 입담은 물론, 진지하게 퀴즈에 임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것이다.
또한, 8월 31일(토)오후 10시 40분 tvN ‘일로 만난 사이’를 통해 다시 한번 차승원과 유재석의 특급 예능 케미를 확인할 수 있다.
지난 24일 첫방송을 시작한 tvN신작 예능 ‘일로 만난 사이’는 일로 만난 사이끼리 일손이 부족한 곳에 가서 땀 흘려 일하고 번 돈을 나를 위해 쓰는 프로그램이다.
지난 방송에서 MC 유재석은 첫 게스트로 출연한 이효리와 티격태격 케미로‘예능 남매’의 면모로 화제를 모은 한편,이번 방송에서는 코미디 마스터 차승원과의 웃음 케미로‘예능 마스터’의 진수를 보여줄 것이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차승원의 짧은 인터뷰 영상만으로도 재치있는 입담과 동시에, ‘코미디 맛집’다운 독보적인 예능감을 기대케 한다. 이렇듯,추석 개봉을 앞둔 반전 코미디 ‘힘을 내요, 미스터 리’의 예능 ‘홍보 마스터’로 나선 차승원의 활약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믿고 웃는 ‘코미디 마스터’ 차승원의 예능 나들이로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힘을 내요, 미스터 리’는 2019년 추석,9월 11일 개봉한다.
사진: tvN‘유 퀴즈 온더 블럭’제공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