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레어, '2019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글로벌 브랜드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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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레어, '2019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글로벌 브랜드 수상

뛰어난 기술력과 제품의 우수성으로 공기청정 기술 대표 기업으로 '우뚝'

  • 승인 2019-08-13 09:57
  • 봉원종 기자봉원종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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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기청정 기술 전문기업 '클레어(대표 이우헌)'가 '2019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글로벌브랜드(공기청정기) 부문 수상 기업에 선정되었다고 13일 밝혔다. 

이는 지난 7월 18일 개최된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에서의 수상에 이은 쾌거로, 클레어는 고객이 선호하고 고객이 추천하는 '2019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수상을 통해 다시 한번 우수한 기술력과 높은 소비자 만족도를 입증하게 되었다. 

해당 시상식은 스포츠서울, G밸리뉴스가 주최하고 한국미디어마케팅진흥원, 고객선호브랜드지수1위 운영사무국이 주관하는 행사로, 다양한 분야의 상품과 서비스를 전개하는 기업 중 사회 전반에서 두각을 드러내는 기업을 발굴하여 그 노고를 치하하기 위한 시상이 진행됐다. 

시상을 위해 학계와 산업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충성도 ▲신뢰도 ▲인지도 ▲이미지 ▲만족도 등의 종합적인 심사기준에 따라 100% 공적 심사를 통해 엄격하게 브랜드를 선정하였으며, 클레어는 기업체&지방자치단체 분야의 글로벌 브랜드(공기청정기) 부문에서 수상 기업으로 이름을 올렸다. 

소비자가 직접 브랜드의 신뢰와 서비스를 인정해 제3의 소비자에게 스스로 알림으로써 또 다른 소비자의 참여를 이끌어내는 확산성 브랜드로 인정받은 클레어는 공기청정 기술 전문 기업으로서의 성장을 지속하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공기청정기 완제품은 물론, 공기청정기의 핵심 부품인 필터부터 팬까지 국내 개발∙양산할 수 있는 기술력과 설비를 보유하고 있다.  

자체 개발 필터가 적용된 클레어 공기청정기는 0.1미크론 이하의 초미세먼지와 알레르기 균, 꽃가루, 곰팡이, 담배연기, 박테리아 등을 효과적으로 포집하여 깨끗한 공기를 누릴 수 있도록 해준다. 또한 개인 공간의 인테리어용으로도 적합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개인 침실, 어린이 방 등 다양한 장소에 비치할 수 있다. 

올해 출시된 대표 제품으로는 4단계 안심 필터링 시스템을 적용한 '클레어H', 글로벌한 인기를 누리는 캐릭터 브랜드 라인프렌즈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휴대용 공기청정기, 미세먼지 측정기 등이 있으며, 디자인과 기능을 고루 갖춘 제품으로 사랑받고 있다. 

클레어 이우헌 대표는 "2019 한국브랜드만족지수 1위에 이어, 2019 고객선호브랜드지수 1위 수상을 통해 고객 니즈 중심의 제품 개발에 대한 노력을 인정받아 기쁘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만족을 최우선으로 하여 최고의 품질을 자랑하는 제품과 서비스로 나아가도록 하겠다"고 전했다. /봉원종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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