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을 뒤집다"
"어? 내가 알던 아이스크림은 분명..."
어느 날 기존의 아이스크림에서 살짝 달라진 아이스크림이 출시되고, 그 아이스크림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뜨거운 화제를 몰게 됩니다.
그 상품은 바로 롯데제과의 수박바인데요.
1986년 출시되어 약 30년간 사랑받고 있는 아이스크림이 또다시 화제에 오른 이유는 바로 위아래를 뒤집는 발상의 전환입니다.
위아래의 색이 바뀐'거꾸로 수박바'는 출시된지 열흘만에 100만개가 판매되었는데요.
관계자는 수박바의 변신이 화제가 된 이유에 대해 "재미를 추구하는 소비자들 마음을 움직였기 때문"이라고 분석하며 설명했습니다.
이후로도 롯데 제과는 여러가지 종류의 수박바를 출시했는데요, 함께 보실까요?
색다른 수박바
기존의 모양을 버리고 둥글게 변해버린 수박바!
회오리 수박바
어디서 본 것 같아.. 스크류바를 닮은 수박바!
노란 수박바
이번엔 색깔이 사라졌다? 호박을 연상케하는 수박바!
생각을 바꾸면, 무언가가 보일지도? <출처:타임보드/정미선 객원기자>
중도일보(www.joongdo.co.kr),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