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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이프 바이 시크릿 신제품 3종_그린 캡스, 에이 부스터, 오가닉 프로 쉐이크 초코맛 |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대표 조민호)는 자사의 프리미엄 건강식품 브랜드인 ‘라이프 바이 시크릿’에서 현대인의 건강 관리를 위한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건강기능식품 2종과 식물성 단백질 셰이크 등으로 모두 미국에서 제조됐다. 한국은 물론 미국과 캐나다, 멕시코, 일본, 호주, 콜롬비아 등의 국가에서도 신제품을 동시에 출시한다.
해당 신제품들은 현대인들이 소홀히 하기 쉬운 칼슘, 엽록소, 식물성 단백질 등의 영양소를 담고 있어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관리에 적합하며, 휴대성이 좋아 언제 어디서든 영양소를 챙길 수 있다.
신제품 ‘라이프 바이 시크릿 에이 부스터(A-Booster)’와 ‘라이프 바이 시크릿 그린 캡스(Green Caps)’는 각각 칼슘 보충제와 엽록소를 함유한 건강기능식품이다. 모두 캡슐 타입으로 하루 2회, 1회 2캡슐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된다.
‘2017 국민건강영양조사 보고서’에 나타났듯 칼슘 1일 권장 섭취량은 700mg이지만 한국인들의 실제 평균 섭취량은 509.1mg에 그치는 것으로 드러났다. 그러나 식품을 통해 칼슘 권장 섭취량을 채우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 에이 부스터’는 하루 권장량인 4캡슐에 총 740mg의 칼슘이 들어있어 하루 권장 섭취량을 쉽게 챙길 수 있다.
칼슘은 뼈와 치아 형성,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정상적인 혈액 응고,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 등에 필요하기 때문에 뼈 건강이 중요한 성장기 청소년과 중년 및 노년층, 우유나 유제품, 멸치와 같은 칼슘 함유 식품을 충분히 섭취하기 어려운 사람들에게 필요하다.
하나의 캡슐에 10가지 유기농 채소의 영양을 담은 ‘라이프 바이 시크릿 그린 캡스’는 비영리단체인 美 캘리포니아 유기농협회(CCOF)가 인증한 유기농 원재료로 만들었다. 보리 어린잎, 밀 어린잎, 귀리 어린잎, 브로콜리, 시금치, 파슬리, 배추, 당근, 민들레잎, 켈프 등 10가지 녹황색 채소의 엽록소를 섭취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피부 건강과 항산화 효과, 면역 기능 강화 등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평소 채소를 잘 챙겨 먹지 않거나 육류와 인스턴트 위주의 식생활을 지속하고 있다면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 오가닉 프로 쉐이크 초코(Organic Pro-Shake Choco)’는 까다롭기로 유명한 美 농무성 USDA(United States Department of Agriculture) 공식 유기농 인증마크를 획득했다. 최근 심혈관질환 예방에 식물성 단백질이 효과적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유기농 식물성 쉐이크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 오가닉 프로 쉐이크 초코’는 완두콩과 현미, 퀴노아, 치아씨 에서 얻은 최상급 유기농 식물성 단백질을 배합하여 만들었다. 초코맛을 내는 코코아 분말도 유기농 인증을 받아 더욱 안심할 수 있다. 식물성 단백질 쉐이크는 포만감을 주어 식이조절 중인 다이어터에게 추천할 만하며, 40대 이상 중장년층의 단백질 보충제로도 적합하다. 하루 1~2회 동봉된 스푼으로 2스푼(32g)을 생수 또는 두유에 섞어 마시면 된다.
김현중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 마케팅본부장은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웰빙과 웰니스가 깊숙이 자리 잡고 있지만, 안전한 먹거리를 고르기는 여전히 어렵다”며 “라이프 바이 시크릿의 모든 제품은 글로벌 스탠다드에 입각해 신뢰할 수 있는 원산지의 재료와 유기농 원료를 엄격히 선별하고 있다. 앞으로도 가족 모두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검증된 건강식품을 선보이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시크릿다이렉트코리아는 라이프 바이 시크릿 신제품 출시 기념 퀴즈 이벤트를 6월 20일부터 30일까지 11일간 라이프 바이 시크릿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한다. 3가지 신제품 동영상을 시청한 다음 간단한 퀴즈를 풀면 정답을 모두 맞힌 응모자 가운데 추첨을 통해 총 21명에게 라이프 바이 시크릿 제품이 들어간 럭키 박스를 증정할 예정이다. 나머지 20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럭키 박스를 선물로 보내준다.
라이프 바이 시크릿은 지난해 하반기 대규모 컨벤션을 통해 ‘시크릿 유산균 신바이오틱스’와 ‘리커버리 하이드로에프엑스 마그네슘’을 선보였으며, ‘사이언스 바이 네이처(Science by Nature)’란 철학을 바탕으로 자연과 과학의 조화를 추구하며 다양한 건강식품을 출시할 계획이다. / 봉원종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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